RZ
렉서스 최초의 BEV 전용 모델 RZ 450e
배터리 용량 | 시스템 총 출력 | 전비 (복합) | 권장소비자가격 | 등급 | |
71.4kWh | 312 ps | 5.4km/kWh(2등급) | 93,000,000원 | LUXURY | |
84,900,000원 | SUPREME |
외장 색상
내장 색상
퍼포먼스
배터리 용량 71.4kWh 시스템 총 출력 312 ps (전륜 모터 : 150kW + 후륜 모터 : 80kW) 최대토크 44.4 kg·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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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71.4kWh 의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는 차량의 무게 중심을 낮출 뿐만 아니라 차체 강성을 개선시키며, 넓은 실내공간을 확보하는 데 기여합니다. 배터리 냉각 시스템은 주행 성능, 충전 성능, 배터리 수명을 향상시킵니다. |
정부 공인 표준 전비 | 복합 5.4km/kWh |
고속도로 4.9km/kWh |
도심 5.8km/kWh |
※ 위 전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것으로서 도로상태, 운전 방법, 차량 적재 및 정비 상태들에 따라 실주행 전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BEV 시스템 렉서스 최초의 BEV 전용 플랫폼 적용되어 강력한 성능과 충분한 주행거리를 제공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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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액슬(eAxle) 이액슬(eAxle)은 모터, 트랜스액슬, 인버터를 하나의 장치에 통합한 컴팩트한 설계가 특징으로, 주행거리 향상뿐만 아니라 널찍한 실내 공간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가능케 합니다. 프런트 이액슬(eAxle)은 짧은 전후면 형태로, 리어 이액슬(eAxle)은 낮은 프로파일 형태로 패키징되어 넓은 실내 및 트렁크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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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 사운드 컨트롤(ASC) ASC를 통해 차량과 운전자 사이의 교감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렉서스 엔지니어들은 주행 쾌감을 전하는 풍부한 사운드를 만들었습니다. RZ가 들려주는 사운드는 차량의 속도와 가속과 같은 역동적인 움직임에 맞춰 소리의 주파수가 조정됩니다. 드라이브트레인 사운드의 톤과 음향 전달 특성이 조정되어 쾌적한 드라이빙을 제공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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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4 DIRECT4 구동력 제어 기능은 휠 속도, 가속력, 조향 각도 센서 등이 제공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앞바퀴와 뒷바퀴의 출력 배분을 100:0에서 0:100(전:후)까지 조정하여 뛰어난 출발 가속과 핸들링 안정성, 전기차 연비(전비) 실현에 기여합니다. 이와 더불어 운전자 시야를 안정시켜 예측 운전을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동승자의 승차감을 한층 개선시켜 줍니다. 정지 상태에서 가속하거나 직선 도로에서 가속할 경우, 차체가 전후 방향으로 회전하려는 피치 운동을 시스템이 제어하기 때문에 더 직접적인 가속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코너링 시에도 운전 조건에 따라 구동력을 배분하여 뛰어난 핸들링 안정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부드럽게 코너를 돌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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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제동 자세 제어 RZ는 독립식 전후 유압 제어를 통한 앞바퀴와 뒷바퀴 간 연동 회생 제동 기능을 갖춘 전동 제어식 브레이크 시스템을 탑재합니다. 차량 제동 자세 제어 기능을 통해 제동 응답성이 강화되며, 브레이크 조작량에 따른 앞바퀴와 뒷바퀴 간 최적의 제동력 분배를 통한 접지력 개선으로 운전자는 보다 안정적으로 제동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차체 자세 안정화 기능을 통해 운전자의 시야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층 더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며, 예측가능성을 향상시켜 승차감을 한층 더 높여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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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전(AC/DC) 고효율 충전 시스템으로 경량 설계의 소형 충전기가 내장되어 있으며, 충전 포트에 탑재된 충전 표시등과 충전구 램프가 충전 진행 상황을 알려줍니다. - DC 충전 : 차량의 좌측 전면 펜더에 위치한 DC 충전구는 최대 150kW 충전을 지원하여 급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 AC 충전 : AC 충전 시스템은 AC 전원 소켓과 충전 케이블 또는 AC 충전 시설을 통해 차량을 충전합니다. AC 충전구는 전면 펜더에 위치하며, 푸시 오픈 방식의 충전 포트 리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충전 스케줄 시스템을 통해 두 가지 충전 모드 중 선호하는 충전 시점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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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스펜션 RZ는 맥퍼슨 스트럿 프런트 서스펜션과 트레일링암 더블 위시본 리어 서스펜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런트 서스펜션에는 노면 진동에 따라 댐퍼 압력을 조정하는 FRD II 주파수 반응형 댐퍼가 적용되어 있어 승차감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높은 핸들링 안정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FRD와 전용 BEV 플랫폼은 현가 중량의 정밀 제어, 자연스러운 자세 변경, 직관적인 조향 감각, 조향·제동·가속 조작에 따른 선형적 반응 등 주요 렉서스 드라이빙 시그니처를 구현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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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로다이내믹스 BEV와 더불어 공기저항계수(Cd)를 줄이기 위한 노력이 접목된 설계 모델링은 주행거리 향상에도 기여하는 뛰어난 공기역학적 성능을 만들어 냈습니다. 독특한 루프 스포일러의 측면에서 발생하는 종방향 와류가 횡풍 시 차체에 가해지는 공기역학적 힘을 억제하여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루프의 중앙은 리어 글라스 표면에서 차량 후방으로 공기가 원활하게 흐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형상이 특징입니다. 트렁크 공간 끝단의 덕테일 형상은 후방 공기 흐름의 균형을 맞춰 공기 저항을 줄이는 동시에 다운포스를 발생시켜 안정적인 주행에 일조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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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체강성 차체 프레임 조인트 보강을 위해 구조용 접착제, LSW(레이저 접합 기술) 및 레이저 핀 용접 기술을 적용하여 더 높은 수준의 핸들링 안정성과 승차감을 구현했습니다. 더블 링 구조와 고강성 폼을 더하여 차체 변형을 방지하고, 트렁크 공간 개구부의 단면 변형을 줄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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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량 차체 경량의 고강성 차체는 주행거리 연장에도 큰 역할을 합니다. 프런트 및 센터 필러와 프런트 레일은 소재 패널을 겹치는 패치워크 공법을 적용한 후, 평평한 상태로 용접한 다음 핫스탬프를 사용하여 필요한 모양을 성형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루프 센터 보강재는 인장강도 1,470MPa의 냉연강판, 후드는 경량 알루미늄, 도어 및 휠 아치 몰딩과 백도어 가니쉬는 폼 수지 몰딩을 사용하여 추가적인 경량화를 실현했습니다. |
안전사양
LEXUS SAFETY SYSTEM+
LSS+는 PCS, DRCC, LTA, AHB(AHS)의 총 4가지의 첨단 예방안전 사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존 기능은 확대, 진화시키고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하여 운전자의 부담을 낮추었습니다.
※ LEXUS SAFETY SYSTEM + 는 운전자의 주행을 보조하기 위한 기술로서, 환경 및 조건에 따라 작동이 제한될 수 있으며 주행 중에는 항상 운전자 본인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 안전 시스템 작동은 날씨, 도로, 차량 상태 또는 기타 요인으로 인해 제한적일 수 있으며 보조 수단입니다.
※ 차량 주변을 살피고 안전하게 운전할 책임은 언제나 운전자에게 있습니다.
※작동 조건 및 상세한 설명은 사용자 매뉴얼을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CS)
PCS는 밀리미터 레이더와 카메라 센서가 전방의 차량, 보행자, 자전거, 모터사이클을 감지하며, 감지 대상과 충돌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면 경고음과 디스플레이를 통해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조작하면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이 페달에 가해지는 힘을 보조합니다.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조작하지 못한 경우,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은 브레이크를 조작하여 충돌을 방지하거나 충돌 충격을 완화시킵니다.
교차로 보조(교차 차량)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CS)- 교차로 보조(교차 차량) 기능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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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차로 보조(우회전/좌회전)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CS)- 교차로 보조(우회전/좌회전) 기능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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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조향 어시스트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CS)- 긴급 조향 어시스트 기능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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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DRCC) DRCC는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는 것 외에도 밀리미터파 레이더와 단안 카메라 센서를 사용하여 전방 차량의 속도를 감지하고 그에 맞춰 적절한 차간 거리를 유지합니다. 운전자가 80km/h 이상의 속도로 주행하는 상태에서 방향 지시등을 작동하는 경우, 설정된 차량 속도보다 느리게 주행하는 선행 차량의 뒤를 따라 주행할 때 또는 선행 차량이 설정된 차량 속도보다 느리게 주행하고 있고 해당 차선에서 다른 차선으로 변경할 때 예비 가속이 적용되어 원활한 추월과 차선 변경을 지원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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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선 유지 어시스트(LTA) LTA는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하여 차선이 구분된 고속도로 또는 자동차 전용 도로를 주행할 때 차선 유지에 필요한 스티어링 조작을 보조합니다. 더 강력해진 인식 및 제어 성능을 통해 완만한 커브길에서도 보조 기능이 작동하며, 차량이 흔들림 없이 차선 중앙에서 부드럽게 주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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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선 변경 어시스트(LCA) LTA가 활성화된 상태로 고속도로 또는 자동차 전용도로를 주행하는 경우, 운전자는 방향 지시등을 켜는 것으로 스티어링 조작 보조 및 변경할 차선의 차량을 모니터링하는 LCA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차선 변경이 완료되면 방향 지시등은 자동으로 꺼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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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엑티브 드라이빙 어시스트(PDA)-보행자/자전거/주차된 차량에 맞춘 조향/감속 지원 해당 시스템은 보행자, 자전거, 주차된 차량을 조기에 감지하고 조향 및 제동 보조를 통해 안전 거리를 유지하는 것으로 사고의 위험을 줄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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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엑티브 드라이빙 어시스트(PDA)-선행 차량에 맞춘 감속 지원 시스템이 선행 차량을 감지하거나 옆 차선의 차량이 주행 차선으로 차선 변경을 한 경우를 감지하면 운전자가 가속페달을 밟을 때 앞차에 너무 가까이 접근하지 않도록 차량을 점진적으로 감속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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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엑티브 드라이빙 어시스트(PDA)-커브에 맞춘 감속 지원 차량이 곧 진입할 커브를 안전하게 통과하기 어려운 빠른 속도로 주행하고 있다고 시스템이 판단하면, 운전자가 가속페달에서 발을 떼는 순간부터 작동하여 차량을 서서히 제동시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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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엑티브 드라이빙 어시스트(PDA)-스티어링 보조 이 시스템은 노면 형상과 운전자 조작 간의 차이에 따라 조향력을 조정하는 것으로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스티어링 보조 기능을 제공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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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어 열림 제어 기능이 포함된 안전한 출차 어시스트(SEA) SEA는 사각지대 모니터 시스템(BSM)을 사용하여 하차 시 차량 후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자전거 포함)을 감지합니다. SEA가 열리는 도어 또는 하차하는 탑승자가 접근하는 차량과 충돌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할 경우, 사이드 미러의 표시등이 켜지며 탑승자에게 경고합니다. 이때 탑승자가 도어를 열려고 하면, e-래치 시스템이 도어 잠금 해제 조작을 취소합니다. 시스템은 사이드 미러의 표시등, 다중 정보 디스플레이, 경고음을 통해 탑승자에게 경고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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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 저속 주행 시 차량 주변에 있는 움직이지 않는 물체, 차량 또는 후방에서 접근하는 보행자와 접촉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시스템이 구동력을 제어하고 브레이크를 작동합니다. 시스템은 차량 주변의 넓은 영역을 감지하기 때문에 경미한 충돌을 방지하고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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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노라믹 뷰 모니터 파노라믹 뷰 모니터는 차량 전방, 측면, 후방에 장착된 카메라의 영상을 조합해 차량을 중심으로 하는 가상 버드아이 뷰를 생성합니다. 해당 영상은 운전자가 운전석에서 보기 어려운 차량 주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화면에 표시되는 보행자, 장애물 및 기타 물체는 실제와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해당 방향으로 이동하기 전 육안으로 주변을 살펴야 합니다. |
주요특징
스핀들 보디 렉서스 디자인의 아이콘인 스핀들 그릴은 그래픽 요소에서 ‘스핀들 보디’라 부르는 입체 형상으로 진화했습니다. 디자인과 제조 기술 조합의 결과인 입체적인 프런트 펜더는 중앙에 위치한 스핀들 보디의 양 측면을 감싸며, 다양한 디자인 요소와 색 배치는 렉서스 BEV의 특성을 강조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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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 램프 싱글 프로젝터, 하이/로우 빔 Bi-AHS(바이 어댑티브 하이빔 시스템) 헤드램프는 디자인이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본연의 기능을 발휘합니다. 메인 빔과 방향지시등 아래 적용된 블랙 가니쉬는 시그니처 L 디자인이 적용된 DRL(주간주행등)의 존재감을 한층 돋보이게 합니다. ※ SUPREME 사양 : 오토매틱 하이빔 시스템(Automatic High-beam System) ※ 오토매틱 하이빔 시스템(AHB) :주행 중 다른 차량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하이빔을 끄고, 다른 차량이 더이상 감지되지 않으면 하이빔을 켜는 오토 하이빔이 탑재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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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후면부의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정밀한 수평 디자인이 적용되어 RZ의 와이드한 스탠스와 강력한 토크가 만들어내는 퍼포먼스를 표현합니다. 렉서스 로고는 수평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에 통합되어 있으며, 라이트바 하부의 얇은 레드 렌즈는 로고를 비추어 샤프한 이미지를 더해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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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노라믹 글래스 루프 파노라믹 글래스 루프는 앞좌석 시트에서 뒷좌석 시트까지 연결되어 넓은 공간감을 제공합니다. Low-e 유리는 방열과 단열을 제공함과 동시에 자외선을 차단해 직사광선 등 가혹한 환경 속에서도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승객의 필요에 따라 즉시 빛을 차단하는 조광 조절 기능(투명 / 반투명 _ LUXURY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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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래치: 밖 e-래치 시스템은 미닫이문처럼 부드럽게 도어를 열고 닫는 전자 제어 시스템 방식으로 기존의 도어 래치/해제 메커니즘을 대체합니다. 승차를 위해 도어를 열려면 도어 손잡이 안쪽의 스위치를 누르면서 기존 방식과 동일하게 손잡이를 당기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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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래치: 안 e-래치 시스템은 미닫이문처럼 부드럽게 도어를 열고 닫는 전자 제어 시스템 방식으로 기존의 도어 래치/해제 메커니즘을 대체합니다. 하차를 위해 도어를 열려면 손잡이를 쥔 상태로 스위치를 누르면 됩니다. 충돌 등으로 인해 배터리 전원 공급이 차단된 경우, 수동 열림 레버를 사용하여 도어를 열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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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계기판은 중요 정보를 시각화하여 높은 시인성을 제공합니다. 계기판의 레이아웃은 주행 중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내비게이션 경로 정보와 도착 예정 시간, 운전자 지원 시스템 상태, 주행 가능 거리가 상시 표시됩니다. 정지등 작동 표시등은 첨단 안전 시스템에 의한 감속 시 심리적 안정감을 줍니다. ※ 해당 사진은 LUXURY 사양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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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센터 14인치 터치 디스플레이는 다양한 기능을 터치 방식으로 구현합니다. 각 스위치의 크기, 모양, 레이아웃, 표시되는 정보 등은 직관적인 조작을 위한 최적의 배치와 모양 그리고 각 기능의 사용 빈도 등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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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프트 바이 와이어(다이얼 타입) 센터 콘솔에는 로터리 다이얼 형상의 시프트 바이 와이어가 위치했습니다. 촉감을 자극하는 로터리 다이얼은 SBW(Shift By Wire)전자식 변속 방식으로 누르고 돌리는 것만으로 안정적인 변속이 가능할 뿐 아니라,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 특성에도 기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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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 충전기 Qi 호환 스마트폰과 전자기기를 충전기 트레이에 올려놓는 것만으로도 해당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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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솔 하부 수납 공간. 편리한 위치에 마련된 수납 공간에는 사용자 설명서와 티슈 박스 하나를 넣을 수 있으며, 글로브 박스가 필요 없기 때문에 조수석 레그룸을 더 넓게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의 콘솔은 단정하고 개방된 인상을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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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솔 후면 콘솔 후면 패널의 USB-C 충전 포트 2개와 콘솔 후면 하단 패널의 시거잭 소켓으로 뒷좌석 승객이 디지털 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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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클라이밋 컨시어지 렉서스 클라이밋 컨시어지는 좌우 독립 온도 조절 기능과 연동되어 앞좌석 히터 및 스티어링휠 히터를 작동하는 경우 또는 앞좌석 통풍 및 에어컨을 작동하는 경우 온도를 자동으로 제어하여 승객이 편안한 실내 환경을 조성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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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나소닉 사운드 시스템 선명한 중/고음, 풍부하고 깨끗한 저음을 구현하여 실감나는 라이브 공연의 분위기를 연출하는 10개의 스피커가 탑재되었습니다. 고해상도 사운드 구현도 가능합니다. 미드 레인지 스피커, 동축 스피커 및 서브우퍼는 왜곡을 최소화하면서 선명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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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렁크 공간 트렁크 공간은 동급 BEV 중 높은 용량을 제공하며, 골프백 3개 또는 140리터 가방과 90리터의 여행 가방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BEV 구성요소들의 배치를 최적화하여 마련된 데크 보드 아래의 넉넉한 공간 또한 실용적인 적재 공간을 제공합니다. 긴 물건을 실어야 할 경우, 토너 커버를 접어서 데크 위 또는 아래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트렁크 공간 측면에 위치한 2개의 LED 램프와 백도어에 위치한 LED 램프는 그 위치와 색상을 최적화하여 외관을 돋보이게 했습니다. |
스펙
제원 | |
전장X전폭X전고 | 4,805mm × 1,895mm × 1,635mm |
축거 | 2,850mm |
공차중량 | 2,090kg |
파워트레인 | |
형식 | 배터리 |
연료타입 | 전기 |
배터리 용량 | 71.40kWh |
1회 충전 최대 주행거리 | (상온 복합) 377km |
최고출력 | 총 시스템 출력 : 312ps (전륜 모터 : 150kW + 후륜 모터 : 80kW) |
최대토크 | 44.4kg.m |
정부공인표준전비 | 복합 : 5.4km/kWh (2등급) 도심 : 5.8km/kWh 고속도로 : 4.9km/kWh |
섀시 | |
서스펜션 (전/후) | 맥퍼슨 스트럿 / 더블 위시본 |
제동장치 (전/후)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구동 방식 | AWD(DIRECT4) |
타이어 효율등급 | |
타이어 전/후 | 전 : 235/60R18 , 후 : 255/55R18 |
타이어 제조사 | BRIDGESTONE |
회전 저항 계수 | 2 |
젖은 노면 제동력 지수 | 3 |
렉서스 코리아 RZ 450e 공식홈페이지
출처 : 렉서스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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