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
토요타의 고급차 브랜드인 렉서스에서 2014년부터 생산하는 중형 SUV이다. 모델명은 날렵한, 민첩한 이라는 뜻의 Nimble에서 따왔다.
이번 NX는 TNGA-K 플랫폼을 적용해 현행보다 휠베이스가 더 늘어나서 차량 내부 공간이 확대했다. 특히 프론트 노즈 부분이 낮게 이어지면서 전체적으로 낮고 넓은 포지션을 유지한다. TNGA 플랫폼(Toyota New Global Arcitecture Platform)을 적용하므로써 기존에 사용하던 ZR, AR 엔진을 버리고 TNGA 플랫폼 전용으로 개발한 다이내믹 포스 엔진의 M20A, T24A, A25A 엔진을 탑재했다.
렉서스 드라이빙 시그니처 철학을 바탕으로 즉각적인 응답성, 탁월한 핸들링, 정교한 승차감 및 우수한 정숙성 구현
배기량 | 시스템 총 출력 | 연비 (복합) | 권장소비자가격 | 등급 |
2,487cc | 242ps | 14.0km/l(2등급) | 76,300,000원 | LUXURY |
66,700,000원 | PREMIUM |
차세대 렉서스 철학을 담아낸 강인하면서 날렵한 디자인
커넥티드 기술인 LEXUS CONNECT와 다양한 편의 사양이 선사하는 편안하고 안락한 주행 경험
렉서스 전동화의 시작, 새롭게 진화한 New Generation NX
운전자의 상황에 따라 EV와 HEV 모드를 선택해 즐기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빙의 즐거움
외장
내장
퍼포먼스
2.5ℓ L4 엔진 | |
배기량 2,487cc 시스템 총 출력 242ps 최대토크 24.7 kg·m / 4,300~4,500 rpm |
※ 2.5ℓ 직렬 4기통 엔진은 역동적인 퍼포먼스, 효율적인 연비, 친환경적인 성능을 만족시킵니다.
정부 공인 표준 연비 | |
복합(2등급) 14.0km/l |
고속도로 13.6km/l |
도심 14.3km/l |
CO2 배출량 116g/km |
※위 연비 및 CO2배출량은 표준모드에 의한 것으로서 도로상태, 운전 방법, 차량 적재 및 정비 상태들에 따라 실주행 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
NX에 적용된 4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고효율의 2.5ℓ 직렬 4기통 엔진과 고출력 모터의 조합으로 고출력, 고연비를 실현했습니다. NX의 파워 트레인에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트랜스액슬을 적용해 고연비 및 정숙한 주행을 선사합니다.
※ NX 350h 사양
리튬-이온배터리
새롭게 개발된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가 뒷좌석 하단부에 배치되어 넓은 실내 공간 및 탁월한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 NX 350h 사양
전자식 사륜구동 시스템(E-Four)
E-Four는 정지 상태에서 출발 시 혹은 눈길 등 미끄러운 노면에서 주행 시 모터를 통해 뒷바퀴를 구동하여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구현하는 기능입니다. 전 · 후 출력 분배가 100 : 0 과 20 : 80 사이에서 정밀 제어되어 정지 상태에서 출발 시 뛰어난 가속과 운전자의 의도에 부합하는 코너링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에어로다이내믹스
NX는 전면, 측면, 후면뿐만 아니라 차량 하부의 공기역학적 특성을 사용하여 주행 성능을 향상시키는 제어 기술에 초점을 두고 개발, 핸들링 안정성에 기여했습니다.
GA-K(Global Architecture-K) 플랫폼
고강성 경량 보디 GA-K 플랫폼으로 코너링 및 고속 주행 시 향상된 안정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전륜 및 후륜)
전륜 맥퍼슨 스트럿, 후륜 더블 위시본을 채택, 부드럽고 날카로운 승차감을 더하기 위해 서스펜션을 강화했습니다.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운전자는 상황과 선호하는 주행 스타일에 맞춰 주행모드를 선택해 운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NX350h Premium, NX 350h Luxury, NX450h+ Premium : Normal, Eco, Sport 모드
안전사양
LEXUS SAFETY SYSTEM+
LSS+는 PCS, DRCC, LTA, AHS(AHB)의 총 4가지의 능동적 안전 사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량 전방 탑재된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 및 카메라를 통해 탑승자의 안전한 주행 환경을 제공합니다.
※ LEXUS SAFETY SYSTEM+ 는 운전자의 주행을 보조하기 위한 기술로서, 환경 및 조건에 따라 작동이 제한될 수 있으며 주행 중에는 항상 운전자 본인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 시스템 작동은 날씨, 도로, 차량 상태 또는 기타 요인으로 인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시스템은 보조 수단입니다. 차량 주변을 살피고 안전하게 운전하는 책임은 언제나 운전자에게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해 주십시오.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re-Collision System)
PCS는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 및 카메라를 통해 전방에 있는 차량, 보행자, 자전거 및 오토바이를 감지합니다. 이후 시스템이 충돌 가능성이 높거나 사고 발생을 피하기 어렵다고 판단하면 운전자에게 이를 경고하고 필요시 제동력을 개입해 브레이크 작동을 보조합니다.
※ 오토바이의 경우 주간만 탐지합니다.
※ 안전 운전에 대한 책임은 운전자에게 있습니다. ※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의 상세한 설명은 사용자 매뉴얼을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차로 긴급 제동 보조(교차 상황 감지)
일반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의 작동 범위에 더해 교차로를 교차하는 차량 및 오토바이와의 충돌 회피 기능도 보조합니다. 시스템이 충돌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하면, 운전자에게 경보 및 브레이크를 작동시켜 피해 경감을 보조합니다.
※ 특정 환경에 따라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해주십시오.
교차로 긴급 제동 보조(좌우 선회 시)
교차로에서 우회전 또는 좌회전할 경우, 직진해오는 차량 및 앞 방향에서 다가오는 보행자 및 자전거를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 및 카메라가 감지하여 경보 및 브레이크를 작동시켜 충돌 회피 또는 피해 경감을 보조합니다.
※ 특정 환경에 따라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해주십시오.
긴급 조향 어시스트(Emergency Steering Assist)
ESA는 차량, 보행자, 자전거 또는 오토바이와 충돌할 가능성이 있다고 감지한 후 차선 내 차량을 조향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는 상태에서 운전자가 감지 대상과의 충돌을 회피하도록 지원하는 보조 기능입니다. 운전자가 감지 대상을 확인한 후 스티어링 휠을 조작할 때 조향력을 보조하여 차량의 안정성을 높이면서 차선 이탈을 방지할 수 있도록 운전자를 지원합니다.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Dynamic Radar Cruise Control)
DRCC는 차량의 전방에 장착된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를 통해 선행 차량의 속도를 감지하고 이에 맞는 주행 속도를 자동으로 유지합니다. 또한 선행 차량이 사라지면 초기 설정한 주행 속도로 자연스럽게 가속합니다. 전방 주행 차량의 정차 시에는 적당한 차간 거리를 유지하면서 함께 정지합니다.
차선 추적 어시스트(Lane Tracing Assist)
차선 이탈 경고 기능은 전방의 카메라로 차선을 인식하여 방향 지시등 조작 없이 차선을 이탈할 경우, 운전자에게 시각적 / 청각적 경고 (또는 진동)를 하고, 스티어링의 보조적인 제어를 통해 차선 이탈을 피하도록 도와줍니다. 차선 감지와 제어 기능이 향상된 차선 추적 기능은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과 연동하여, 현재의 주행 차선을 중앙으로 유지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개선된 인식 및 제어 성능이 완만한 커브길에서도 작동하며 차량이 차선 중앙에서 부드럽게 주행하도록 돕습니다.
도로 표지판 어시스트(Road Sign Assist)
RSA는 카메라가 도로 표지판의 ‘제한 속도’ 표지를 인식하여 미터기에 표시하는 기능입니다.
디지털 리어 뷰 미러
차량 후방 카메라의 영상을 미러의 디스플레이에 표시하여 뒷좌석 탑승자 혹은 헤드레스트에 차단되지 않고 후방의 시야 확보가 가능합니다.
※ NX 350h Luxury, NX 450h+ F SPORT 사양
※ 반드시 주행 전에 디지털 리어 뷰 미러를 조절하십시오. 주행 중 디지털 리어 뷰 미러의 위치를 조절하거나 디스플레이 설정을 조절하지 마십시오. 차량을 멈추고 디지털 리어 뷰 미러의 제어 스위치를 작동하십시오.
파노라믹 뷰 모니터
파노라믹 뷰 모니터는 운전자가 운전석에서 보기 어려운 차량 주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파노라믹 뷰, 사이드 클리어런스 뷰, 코너링 뷰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차체 하부와 타이어 주변을 보여주는 ‘시스루 뷰’를 표시해 좁은 공간에서의 주차 및 주행을 보조합니다.
※ NX 350h Luxury, NX 450h+ Premium, NX 450h+ F SPORT 사양
※ 화면에 표시되는 보행자, 장애물 및 기타 물체는 실제와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해당 방향으로 이동하기 전 육안으로 주변을 살펴야 합니다.
어댑티브 하이빔 시스템(Adaptive High-beam System)
AHS는 야간 주행 시 전방 차량의 헤드 램프 및 후미등, 도로 및 주변지역의 밝기를 감지합니다. 하이빔이 비추는 영역에서 차량이 감지되면, 각 헤드 램프의 LED 칩을 통해 전방 운전자 및 보행자를 향한 밝기를 조절해 보다 명확하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 어댑티브 하이빔 시스템(AHS) : NX 350h Luxury, NX 450h+ F SPORT 사양
※ 오토매틱 하이빔(AHB) : NX 350h Premium, NX 450h+ Premium 사양
능동형 주행 어시스트(Proactive Driving Assist)
능동형 주행 어시스트는 일반 도로 등의 주행 상황에서 선제적인 주행 보조 기능을 제공합니다. 능동형 주행 어시스트는 보행자, 자전거,주차 차량에 대한 스티어링 및 감속 보조, 전방 차량에 대한 감속 보조, 커브 주행 시 감속 보조의 3가지 기능을 조합하여 주행 조건에 맞는 보조를 제공합니다. ‘보행자, 자전거, 주차 차량에 대한 스티어링 및 감속 보조’는 장애물을 조기에 감지하고 스티어링 및 브레이크 조작을 보조합니다. ‘전방 차량에 대한 감속 보조’를 통해 운전자가 가속페달을 밟을 때 앞 차에 너무 가까이 접근하지 않도록 차량을 점진적으로 감속합니다. ‘커브에 대한 감속 보조’를 통해 차량이 곧 진입할 커브를 안전하게 통과하기 어려운 빠른 속도로 주행하고 있다고 판단하면, 운전자가 가속페달에서 발을 떼는 순간부터 작동하여 차량을 서서히 제동시킵니다.
전방 차량에 대한 감속 보조
<감속 보조 작동 상태>
시스템이 차량 간 거리가 너무 좁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감속을 보조합니다.
<차간 거리가 너무 좁은 경우>
차량 사이의 거리가 특정 시간 동안 계속해서 좁아지는 경우, 시스템 활성화 상태가 디스플레이에 표시됩니다.
커브에 대한 감속 보조
<감속 보조 활성화>
시스템이 차량 속도를 낮춰야 한다고 판단할 경우, 부드럽게 감속하여 커브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자동 주차(Auto Parking)
자동 주차(Auto Parking) 기능은 차량 주변을 모니터 하는 카메라와 초음파 센서의 정보를 결합해 주차 공간을 인식하고 주차하는 것을 보조합니다. 조향, 가속, 제동, 변속 등을 제어하며, 사각지대를 파노라믹 뷰로 보여주고 주차할 위치를 지속적으로 표시해 원활한 주차를 보조합니다. 직각 주차(후진 · 전진) 및 출차(후진 · 전진), 평행 주차 및 출차를 지원합니다.
※ NX 350h Luxury 사양
안전 하차 어시스트(Safe Exit Assist)
SEA는 사각지대 감지 모니터(BSM)를 사용하여 하차 시 차량 후방에서 접근하는 차량 및 자전거를 감지합니다. SEA가 열리는 도어 또는 하차하는 탑승자가 접근하는 차량과 충돌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할 경우, 사이드 미러의 표시등이 켜지며 탑승자에게 경고합니다. 이때 탑승자가 도어를 열려고 하면, 이-래치(e-Latch)가 도어를 잠급니다. 시스템은 사이드 미러의 표시등, 계기판, 경고음을 통해 탑승자에게 경고합니다.
SRS 에어백 시스템
9개의 SRS 에어백으로 안전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합니다. (전면, 전면 무릎, 전면 센터 사이드, 전면 사이드, 사이드 커튼실드)
※ SRS 에어백은 안전벨트와 함께 사용되어야 하는 보조 장치입니다. 운전자와 승객 모두 탑승 시 항상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합니다.
※ 앞 동반석에는 절대 후향식 CRS( 카시트)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전향식 CRS는 뒷좌석에 설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SRS 사이드 에어백이 팽창되는 위치에 시트용 액세서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액세서리로 인해 SRS 사이드 에어백이 올바르게 팽창하지 않아 승객이 부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 SRS 에어백 팽창 모습의 사진은 예시입니다.
※ SRS 사이드 에어백과 커튼 에어백은 측면 충돌 시에만 팽창합니다.
※ 기타 중요 안전 기능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사용자 매뉴얼을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특징
스핀들 그릴 렉서스 디자인 아이덴티티의 핵심 중 하나인 스핀들 그릴은 콤팩트하고 경량화된 설계와 함께, 우아하면서도 대담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그릴 패턴은 3차원 입체감이 더해진 U자형 패턴으로 파워풀한 인상을 선사합니다. 슬릿 형태의 하단부는 냉각 성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SUV에 걸맞은 강인함을 연출합니다. |
Bi-LED 헤드램프 렉서스의 시그니처인 L-Shape 주간 주행등과 헤드 램프를 통합시켜 유려한 헤드램프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 NX 350h Premium, NX 450h+ Premium 사양 |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L자형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는 후면 중앙의 라이트 바 램프, 리어 펜더에 각각 배치된 L자형 램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야간에는 라이트바가 상시 점등되어 테일 램프 역할을 하며, 새로운 LEXUS 로고를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습니다. |
14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14인치 터치 디스플레이는 조작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스위치의 크기, 형태, 레이아웃, 표시 정보, 위치 등을 최적화했습니다. 특히, 사용 빈도가 많은 공조 컨트롤 및 오디오 스위치에는 다이얼 스위치 방식을 적용해 직관성을 높였습니다. |
이-래치(e-Latch) : 밖 이-래치(e-Latch)는 미닫이문처럼 부드럽게 도어를 열고 닫는 전자 제어 시스템 방식으로 기존의 도어 개폐 메커니즘을 대체합니다. '승차'를 위한 도어 오픈 시에는 도어를 당기는 동작 그대로 핸들 뒤에 설치된 스위치를 눌러 오픈합니다. |
이-래치(e-Latch) : 안 이-래치(e-Latch)는 미닫이문처럼 부드럽게 도어를 열고 닫는 전자 제어 시스템 방식으로 기존의 도어 개폐 메커니즘을 대체합니다. '하차'를 위한 도어 오픈 시에도 도어 핸들을 잡은 채로 스위치를 눌러 부드러운 도어 오픈이 가능합니다. |
내비게이션 통신형 내비게이션을 탑재하여 실시간 교통정보, 유가정보, 음성인식, 지도 무선 업데이트 등이 지원됩니다. ※ 통신이 연결된 상태에서 통신형 내비게이션으로 동작하며 통신이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내장된 지도 데이터로만 안내됩니다. |
음성 인식 AI 음성 인식으로 차량 공조 제어, 내비게이션 조작, 스트리밍 뮤직, 날씨, 지식 검색 등의 기능을 음성 명령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인포테인먼트 스트리밍 뮤직, U+ 프로야구, U+ 모바일 TV 등 음악 및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되며 U+ 스마트홈을 통한 홈 IoT 기능이 지원됩니다. ※ 지니뮤직, 벅스, 바이브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 가입이 필요합니다. ※ 주행 중에는 영상 시청이 불가합니다. ※ U+ 스마트홈은 별도 가입이 필요합니다. |
차량 관리 차량의 상태를 최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소모품 정보와 교체 주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체 시기 도래 시 알림이 제공됩니다. |
렉서스 커넥트 앱 (스마트폰 앱) 스마트폰 앱을 통하여 차량과 프로필을 연동하여 가고 싶은 목적지를 차량으로 보내거나 경로 안내 예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트리밍 뮤직, U+ 스마트홈 등의 서비스를 차와 연동할 수 있습니다. |
멀티 앰비언트 일루미네이션 총 14가지의 다채로운 색상은 차 안에서도 마치 자연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은은한 색조가 더해진 부드러운 컬러톤은 ‘오모테나시(고객 환대)’의 철학을 담아 렉서스의 품격을 보여줍니다. 커스텀 팔레트를 통해 총 50가지의 다양한 테마 색상 선택이 가능합니다. |
시프트 레버 및 시프트 노브 시프트 레버는 시프트 바이 와이어 타입을 채택하여 조작의 즐거움을 향상시켰습니다. 시프트 노브는 가죽 질감의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사용하기 편한 형태로 설계됐습니다. |
파워 백 도어 양손이 자유롭지 않은 경우라도 전자식 키를 가지고 있다면, 뒤 범퍼 아래로 발을 넣었다 빼는 동작을 취하는 것만으로 백 도어를 여닫을 수 있습니다. 빠르고 조용한 작동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
렉서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10개 스피커로 구성된 렉서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은 음악을 생동감 있게 재생합니다. 최적의 스피커 배치로 이상적인 서라운드 환경을 조성, 깊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 NX 350h Premium, NX450h+ Premium, NX450h+ F SPORT 사양 |
센터 콘솔 기능 - 컵홀더 : 컵홀더는 다양한 컵과 텀블러 수납에 용이합니다. - 슬라이드 트레이 : 간단한 슬라이딩 방식의 수납 및 충전 트레이는 센터 콘솔 전면에 통합되어 위치합니다. - 더블 도어 콘솔 박스 : 운전자와 동반석 탑승자 모두가 콘솔 박스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
제원
구분 | NX 350h |
전장X전폭X전고 | 4,660mm × 1,865mm × 1,670mm |
축거 | 2,690mm |
윤거 전/후 | 1,605mm / 1,625mm |
공차중량 | 1,850kg |
파워트레인 | |
형식 | L4 2.5ℓ 가솔린 |
연료타입 | 하이브리드 (가솔린 + 전기) |
배기량 | 2,487cc |
최고출력 | 엔진 : 189ps / 6,000rpm 총 시스템 출력 : 242ps |
최대토크 | 24.7kg.m / 4,300~4,500rpm |
정부공인표준연비 | 복합 : 14.0km/ℓ (2등급) 도심 : 14.3km/ℓ 고속도로 : 13.6km/ℓ |
CO2 배출량 | 116g/km |
변속기 | e-CVT |
섀시 | |
서스펜션 (전/후) | 맥퍼슨 스트럿 / 더블 위시본 |
제동장치 (전/후)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연료탱크 용량 | 55.0ℓ |
구동 방식 | AWD (E-Four) |
타이어 효율등급 | |
타이어 전/후 | PREMIUM, LUXURY: 235 / 50R20 |
타이어 제조사 | BRIDGESTONE |
회전 저항 계수 | 3 |
젖은 노면 제동력 지수 | 3 |
모델비교
모델 |
|
|
|
NX 350h | NX 450h+ | NX 450h+ F SPORT | |
권장소비자가격 | 66,700,000원~ |
74,900,000원 |
82,000,000원 |
전장 x 전폭 x 전고 | 4,660mm × 1,865mm × 1,670mm |
4,660mm × 1,865mm × 1,670mm |
4,660mm × 1,865mm × 1,670mm |
축거 | 2,690mm |
2,690mm |
2,690mm |
윤거 (전/후) | 1,605mm / 1,625mm |
1,605mm / 1,625mm |
1,605mm / 1,625mm |
공차 중량 | 1,850kg |
2,030kg |
2,030kg |
형식 | L4 2.5ℓ 가솔린 |
L4 2.5ℓ 가솔린 |
L4 2.5ℓ 가솔린 |
연료타입 | 하이브리드 (가솔린 + 전기)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솔린 + 전기)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솔린 + 전기) |
배기량 | 2,487cc |
2,487cc |
2,487cc |
정부공인표준연비 | 복합 : 14.0km/ℓ (2등급) 도심 : 14.3km/ℓ 고속도로 : 13.6km/ℓ |
휘발유 연비 복합 : 14. 4km/ℓ 도심 : 15.0km/ℓ 고속도로 : 13.7km/ℓ 전기 연비 복합 : 3.8km/kWh 도심 : 4.2km/kWh 고속도로 : 3.5km/kWh |
휘발유 연비 복합 : 14. 4km/ℓ 도심 : 15.0km/ℓ 고속도로 : 13.7km/ℓ 전기 연비 복합 : 3.8km/kWh 도심 : 4.2km/kWh 고속도로 : 3.5km/kWh |
배터리 용량 | - |
- |
- |
1회 충전 최대 주행거리 | - |
복합 : 56km 도심 : 60km 고속도로 : 51km |
복합 : 56km 도심 : 60km 고속도로 : 51km |
Co2 배출량 | 116g/km |
26g/km |
26g/km |
최고출력 | 엔진 : 189ps / 6,000rpm 총 시스템 출력 : 242ps |
엔진 : 182ps / 6,000rpm 총 시스템 출력 : 307ps |
엔진 : 182ps / 6,000rpm 총 시스템 출력 : 307ps |
최대토크 | 24.7kg.m / 4,300~4,500rpm |
23.1kg.m / 3,600~3,700rpm |
23.1kg.m / 3,600~3,700rpm |
변속기 | e-CVT |
e-CVT |
e-CVT |
서스펜션 (전/후) | 맥퍼슨 스트럿 / 더블 위시본 |
맥퍼슨 스트럿 / 더블 위시본 |
맥퍼슨 스트럿 / 더블 위시본 |
제동장치 (전/후)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연료탱크 용량 | 55.0ℓ |
55.0ℓ |
55.0ℓ |
구동 방식 | AWD (E-Four) |
AWD (E-Four) |
AWD (E-Four) |
타이어 전/후 | PREMIUM, LUXURY: 235 / 50R20 |
PREMIUM : 235 / 60R18 |
F SPORT : 235 / 50R20 |
타이어 제조사 | BRIDGESTONE |
BRIDGESTONE |
BRIDGESTONE |
회전 저항 계수 | 3 |
2 |
3 |
젖은 노면 제동력 지수 | 3 |
3 |
3 |
렉서스 NX350h 공식홈페이지
출처 : 렉서스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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