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
LEXUS MASTERPIECE
등급 | 가격 | 배기량 | 시스템 총출력 | 연비 (복합) | ||
ROYAL | 196,000,000원 | 2,393cc | 368 ps | 10.1km/l(4등급) | ||
EXECUTIVE | 148,000,000원 |
외장 색상
내장 색상
디자인
퍼포먼스
배기량 2,393cc 시스템 총 출력 368 ps 최대토크 46.9 kg.m / 2,000~3,000 rpm 2.4L 터보 하이브리드 |
정부 공인 표준 연비 | 복합(4등급) 10.1km/l |
고속도로 10.7km/l |
도심 9.7km/l |
CO2 배출량 164g/km |
※위 연비 및 CO2배출량은 표준모드에 의한 것으로서 도로상태, 운전 방법, 차량 적재 및 정비 상태들에 따라 실주행 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고강성 차체 차체 강성 확보를 위해서 프레임 강화 및 숏 피치 용접, 구조 접합 등을 적용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뒤틀림 강성을 확보하여 높은 수준의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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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량화(패널) 차체 구조와 바디 패널에 알루미늄과 고장력 강판 등 경량 소재를 적용하여 중량 감소와 함께 안전성을 확보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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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량화(서스펜션) 전륜 맥퍼슨 스트럿 타입 / 후륜 트레일링 암 기반 더블 위시본 타입의 서스펜션은 알루미늄 소재 적용과 구조 개선으로 안정적인 승차감과 운전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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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식 서스펜션 AVS는 도로 조건에 따라 쇽업소버의 감쇠력을 제어하여 탁월한 승차감, 조향 응답성, 안정성을 구현하며 더욱 넓은 영역에서 진동을 감쇠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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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로 다이내믹스 계산된 엔진 후드, 사이드미러의 형상 그리고 와이퍼 위치 등은 차량의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정리해 주어 풍절음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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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Active Noise Control)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통해 4개의 마이크로 소음 주파수를 감지하고, 5개의 스피커로 반대 주파수를 재생하여 불편한 소음을 제거합니다. ※ ROYAL : 4인승 모델은 뒷좌석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우선시하며, 천장 스피커의 중앙 마이크를 통해 필요한 수준을 측정하여 시트가 뒤로 젖혀져 있을 경우나 차량이 정지해 있을 때도 편안함을 강화합니다. ※ EXECUTIVE : 6인승 모델의 경우, ANC 마이크로폰을 통해 운전석 및 뒷좌석 천장에 균형 잡힌 노이즈 캔슬링을 제공합니다. 오디오 시스템 앰프, 스피커 및 서브 우퍼가 음파를 출력해 불편한 소음을 제거합니다. |
안전사양
LEXUS SAFETY SYSTEM+
LSS+는 PCS, DRCC, LTA, AHS 총 4가지의 능동적 안전 사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량의 전방에 탑재된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와 카메라는 뛰어난 감지 기술로 LSS+ 를 뒷받침합니다.
※ LEXUS SAFETY SYSTEM + 는 운전자의 주행을 보조하기 위한 기술로서, 환경 및 조건에 따라 작동이 제한될 수 있으며 주행 중에는 항상 운전자 본인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 시스템 작동은 날씨, 도로, 차량 상태 또는 기타 요인으로 인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시스템은 보조 수단입니다. 차량 주변을 살피고 안전하게 운전하는 책임은 언제나 운전자에게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해 주십시오.
※ 본 페이지의 이미지는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한 이미지입니다.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CS) 시스템이 전방에 있는 차량을 감지해 충돌 가능성이 높거나 사고 발생을 피하기 어렵다고 판단하면 운전자에게 이를 경고하고 필요 시 제동력을 개입하여 브레이크 작동을 보조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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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DRCC) DRCC는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는 것 외에도 밀리미터파 레이더와 단안 카메라 센서를 사용하여 전방 차량의 속도를 감지하고 그에 맞춰 적절한 차간 거리를 유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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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선 추적 어시스트(LTA) 운전자가 방향지시등을 켜지 않은 상태에서 차량이 차선을 이탈할 경우 시각 및 청각적 경고와 함께 스티어링에 보조적인 제어를 통해 이탈을 방지하고, 선행 차량의 경로를 추적해 차선 중앙을 유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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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 표지판 어시스트(RSA) 카메라로 인식한 '최고속도'의 도로 표지판 정보를 다중 정보 디스플레이(MID)에 표시하며, 운전자가 따르지 않는다고 시스템이 판단한 경우, 도로 표지판 표시의 색상 반전 등으로 드라이버에게 고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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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댑티브 하이빔 시스템(AHS) 전방 차량 광원을 인지하여 선행 차량이나 대향 차량에 직접 하이빔을 비추지 않도록 헤드램프 배광을 최적의 상태로 전환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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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동형 주행 어시스트(PDA) 전방 주행 상황을 인식하고 위험을 조기에 감지한 경우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스티어링과 브레이크를 보조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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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S 에어백 총 6개 (앞좌석, 앞좌석 사이드, 커튼 실드 에어백)의 에어백이 탑재되어 충돌 시 탑승자를 보호합니다. SRS 에어백은 충격을 줄이기 위한 보조 장비이므로 항상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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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하차 보조 시스템 (SEA) 정차 중 탑승자가 도어를 열고 하차할 때, 후측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자전거 포함)과의 충돌 가능성을 판단하여 경고음을 발생시키고 필요 시 도어의 개폐를 일시적으로 제어합니다. 이를 통해 탑승자와 도어의 충돌 사고 예방 및 피해 저감에 기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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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 (BSM) 및 후측방 교차 트래픽 경고 시스템 (RCTA) BSM은 사각지대에 존재하는 차량을 감지하고, 아웃사이드 미러의 표시등과 부저를 통해 운전자에게 알립니다. RCTA는 후진 중 측면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여 부저, 센터 디스플레이 및 아웃사이드 미러의 BSM / RTCA 표시등으로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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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 저속 주행 중 차량 주변의 정지된 물체, 후방에서 접근하는 차량 또는 후방 보행자와 접촉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구동력 제어와 제동력 제어를 적용하여 경미한 충돌을 방지하고 피해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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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노라믹 뷰 모니터 차량의 전/후, 좌/우에 설치된 카메라의 영상을 합성하여 저속 주행 시 운전자를 지원합니다. 14인치 와이드 디스플레이에 합성된 영상이 표시되며, 차량 속도가 약 20km/h 미만일 때 카메라 스위치를 눌러 PVM 화면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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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주차 어시스트(AP) 수직 또는 평행 주차 시 전진 또는 후진 방향에 관계없이 가속, 제동 및 변속 조작을 자동으로 제어하여 운전자에게 주차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
주요특징
스핀들 보디 보디와 일체감을 주는 컬러의 그릴을 통해 렉서스 아이덴티티의 핵심인 스핀들 보디를 더욱 강조하고 있습니다. 심리스 타입의 그릴은 차체와 매끄럽게 이어져 공기역학적 성능 개선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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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플 빔 LED 헤드램프 헤드램프를 포함한 상단부는 크롬 도금 마감을 적용해 현대적이면서도 견고한 힘을 표현했습니다.ㅤㅤ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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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리어 필러에서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까지 이어지는 입체적인 흐름으로 LM만의 인상적인 후면부를 연출하였으며, L자형 시그니쳐 바 램프 위에 바 램프를 추가하여 유니크한 레이아웃을 구성하였습니다. 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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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 슬라이딩 도어 듀얼 파워 슬라이딩 도어는 매우 조용하게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외부 핸들의 직관적인 시소형 스위치, 내부 핸들, 계기판과 오버헤드 콘솔의 전자 스위치, 전자 키 등을 사용해 개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뒤에서 접근하는 차량과의 충돌 위험이 있을 때 열림을 방지하는 SEA(Safe Exit Assist) 기능과 연동되어 뛰어난 조작성, 편의성,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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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밍 파티션 글라스 파티션 글래스를 통해 운전석과 2열 좌석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파티션 글래스는 Lock 기능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서 2열 탑승자에게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합니다.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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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밍 파티션 글라스 파티션 글라스는 디밍 기능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서 2열 VIP 시트 탑승자에게 운전석과 분리된 온전한 개인만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 LM 500h ROYAL 사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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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트라 와이드 디스플레이 48인치 울트라 와이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대화면 영상 감상부터 멀티태스킹 업무까지 가능합니다.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ㅤ ※ LM 500h ROYAL 사양 ※ 본 이미지는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한 이미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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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 스크린 / 듀얼 스크린 모드 48인치 울트라 와이드 디스플레이는 싱글 스크린 모드와 듀얼 스크린 모드를 제공하며, 바쁜 일상 속에서 이동 중에도 회의 참석 등 다양한 업무가 가능합니다. ※ LM 500h ROYAL 사양 ※ 본 이미지는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한 이미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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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무드 조명 14가지 컬러 선택이 가능한 실내 조명은 간접조명 방식으로 눈부심과 강한 빛 없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 본 이미지는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한 이미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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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열 VIP SEAT 앉는 순간부터 럭셔리한 경험을 선사하는 독립시트는 움직임을 안정시키고 압력을 분산하도록 설계되어 편안한 이동 경험을 제공합니다. 대형 헤드레스트가 있는 좌석 등받이는 2열 탑승자에게 이동 중 온전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 LM 500h ROYAL 사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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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어 클라이밋 컨시어지 클라이밋 컨시어지에는 ‘Dream’, ‘Relax’, ‘Focus’, ‘Energize’ 프리셋 모드가 제공되며 각 설정에 맞는 온도와 조명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이는 에어컨뿐만 아니라 시트 열선과 시트 포지션도 자동으로 조절되어 탑승자에게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 LM 500h ROYAL 사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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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좌석 냉장고 발밑 공간 사이에 있는 파티션 하단 중앙에 대용량 냉장고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저소음 구조의 냉장고는 2단계 쿨링 조절이 가능합니다. ㅤㅤ ※ LM 500h ROYAL 사양 ※ 본 이미지는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한 이미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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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유로운 발밑 공간 파티션과 시트 사이의 여유로운 공간과 개방감은 뒷좌석 탑승객에게 최상의 이동 경험을 제공합니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 우산 별도 구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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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시스트 그립 파티션에 통합된 탑승 보조 그립은 독특한 타원형 단면으로 제작되어 승/하차 시 모두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덮개 아래에 부드러운 패딩 레이어가 그립감을 더욱 세밀하게 다듬어 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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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좌석 콘솔 박스 (AC 파워 소켓 / USB 포트) 뒷좌석 콘솔 박스를 통해 AC 파워 소켓, HDMI 포트 2개, Type-C USB 포트 2개를 지원합니다. 뒷좌석 두 승객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가운데 콘솔이 위치하며, 좌측 및 우측 모두에서 사용이 용이하도록 양방향 개방이 가능합니다. * LM 500h EXECUTIVE : HDMI 포트 1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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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좌석 오버헤드 콘솔 오버헤드 콘솔에는 뒷좌석에서 다양한 기능을 조작할 수 있는 버튼과 미러가 내장되어 있으며, Yabane 패턴의 고급스러운 재질감 그리고 스퍼터링 처리된 테두리의 조합이 실내의 고급감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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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열 글로브 박스 뒷좌석 승객을 위한 개별 글로브 박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ㅤ ※ LM 500h ROYAL 사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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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너티 미러 뒷좌석 상부에 위치한 배너티 미러를 통해 나가기 전 자신의 모습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M 500h ROYAL 사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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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얼 글라스 루프 뒷좌석 상단에는 좌우 독립된 글라스 루프가 뒷좌석의 넓은 개방감을 높여줍니다. 독립적으로 제어되는 선쉐이드를 통해 각 승객은 필요에 따라 편안함과 공간감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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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프 / 사이드 셰이드 슬라이딩 도어와 리어 쿼터 윈도우의 파워 선쉐이드는 직사광선을 차단하여 객실 내의 편안함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승객에게 프라이버시를 제공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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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버설 스텝 유니버셜 스텝은 양쪽 슬라이딩 도어의 개폐에 맞춰 자동으로 전개되며, 스텝 높이를 줄여 격식을 갖춘 옷을 입은 경우에도 럭셔리한 출입을 지원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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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레빈슨 3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3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풍부한 표현력을 갖춘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23개의 스피커 레이아웃은 객실의 넉넉한 천장 공간과 파티션을 최대한 활용하여 사운드 이미지를 최적화하였으며, 클래리-파이(Clari-Fi) 압축 오디오 소스 재생 기술을 통해 원본에 가까운 사운드를 재현합니다. ※ ROYAL : 23개 / EXECUTIVE : 21개 ※ 본 이미지는 LM 500h EXECUTIVE 입니다. ※ 본 이미지는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한 이미지입니다. |
스펙
*등급 별로 익스테리어/인테리어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원 | |
전장X전폭X전고 | 5,135mm x 1,890mm x 1,955mm |
축거 | 3,000mm |
윤거 전/후 | 1,615mm / 1,620mm |
공차중량 | ROYAL : 2,470kg EXECUTIVE : 2,455kg |
파워트레인 | |
형식 | 2.4L 터보 하이브리드 |
연료타입 | 하이브리드 (휘발유 + 전기) |
배기량 | 2,393cc |
최고출력 | 엔진 : 275ps / 6,000rpm 총 시스템 출력 : 368ps |
최대토크 | 46.9kg.m / 2,000~3,000rpm |
정부공인표준연비 | 복합 : 10.1km/ℓ (4등급) 도심 : 9.7km/ℓ 고속도로 : 10.7km/ℓ |
CO2 배출량 | 164g/km |
변속기 | 자동 6단 |
섀시 | |
서스펜션 (전/후) | 맥퍼슨 스트럿 / 더블 위시본 |
제동장치 (전/후)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연료탱크 용량 | 58ℓ |
구동 방식 | AWD (DIRECT4) |
타이어 효율등급 | |
타이어 전/후 | 225 / 55R 19 |
타이어 제조사 | MICHELIN |
회전 저항 계수 | 2 |
젖은 노면 제동력 지수 | 3 |
렉서스 LM 공식홈페이지
출처 : 렉서스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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