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
당신의 삶의 시그니처를 완성하는
New Generation RX
배기량 | 시스템 총 출력 | 연비 (복합) | 권장소비자가격 |
2,487cc | 249 ps | 13.6km/l(3등급) | 98,700,000원 |
매력 있고, 생동감 넘치는 렉서스다운 유니크한 디자인
외장
내장
※ 상기 이미지는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으며, 실물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2.5ℓ L4 엔진 | |
배기량 2,487cc 시스템 총 출력 249 ps 최대토크 24.6 kg·m / 4,300~4,500 rpm |
2.5ℓ 직렬 4기통 엔진은 역동적인 퍼포먼스, 효율적인 연비, 친환경적인 성능을 만족시킵니다.
※ 본 이미지는 NX 350h의 2.5ℓ L4 엔진 입니다.
PHEV, HEV, 2.4 리터 터보 엔진 하이브리드 다양한 전동화 파워트레인 라인업,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정부 공인 표준 연비 | |
복합(3등급) 13.6km/l |
고속도로 12.7km/l |
도심 14.3km/l |
CO2 배출량 119g/km |
※위 연비 및 CO2배출량은 표준모드에 의한 것으로서 도로상태, 운전 방법, 차량 적재 및 정비 상태들에 따라 실주행 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2.5L HEV E-Four) | |
2.5리터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과 전기모터의 결합을 통해 렉서스 하이브리드 특유의 효율적이고 정숙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 RX 350h 사양 |
강력해진 렉서스 드라이빙 시그니처가 선사하는 우수한 주행 경험
안전사양
LEXUS SAFETY SYSTEM+
LSS+는 PCS, DRCC, LTA, AHS(AHB)의 총 4가지의 능동적 안전 사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New Generation RX에는 기존 RX 대비 강화된 LEXUS SAFETY SYSTEM+가 적용되어 운전자와 탑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보호합니다.
※ LEXUS SAFETY SYSTEM + 는 운전자의 주행을 보조하기 위한 기술로서, 환경 및 조건에 따라 작동이 제한될 수 있으며 주행 중에는 항상 운전자 본인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 안전 시스템 작동은 날씨, 도로, 차량 상태 또는 기타 요인으로 인해 제한적일 수 있으며 보조 수단입니다.
※ 차량 주변을 살피고 안전하게 운전할 책임은 언제나 운전자에게 있습니다.
※ 작동 조건 및 상세한 설명은 사용자 매뉴얼을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CS)
밀리미터 레이더와 카메라 센서는 전방의 차량, 보행자, 자전거, 모터사이클을 감지하며, 감지 대상과 충돌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면 경고음과 디스플레이를 통해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조작하면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이 페달에 가해지는 힘을 보조합니다.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을 조작하지 못한 경우,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은 브레이크를 조작하여 충돌을 방지하거나 충돌 충격을 완화시킵니다.
교차로 보조(교차 차량)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CS)- 교차로 보조(교차 차량) 기능입니다.
교차로 보조(우회전/좌회전)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CS)- 교차로 보조(우회전/좌회전) 기능입니다.
긴급 조향 어시스트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CS)- 긴급 조향 어시스트 기능입니다.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DRCC는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는 것 외에도 밀리미터파 레이더와 단안 카메라 센서를 사용하여 전방 차량의 속도를 감지하고 그에 맞춰 적절한 차간 거리를 유지합니다. 운전자가 80km/h 이상의 속도로 주행하는 상태에서 방향 지시등을 작동하는 경우, 설정된 차량 속도보다 느리게 주행하는 선행 차량의 뒤를 따라 주행할 때 또는 선행 차량이 설정된 차량 속도보다 느리게 주행하고 있고 해당 차선에서 다른 차선으로 변경할 때 예비 가속이 적용되어 원활한 추월과 차선 변경을 지원합니다.
차선 유지 어시스트(LTA)
LTA는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하여 차선이 구분된 고속도로 또는 자동차 전용 도로를 주행할 때 차선 유지에 필요한 스티어링 조작을 보조합니다. 더 강력해진 인식 및 제어 성능을 통해 완만한 커브길에서도 보조 기능이 작동하며, 차량이 흔들림 없이 차선 중앙에서 부드럽게 주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블레이드 스캔 어댑티브 하이빔 시스템(AHS)
블레이드 스캔 AHS는 고속으로 회전하는 블레이드 미러에 LED 빛을 반사시켜 그 반사광으로 전방 도로를 부드럽게 비추어 야간에도 높은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LED는 회전 미러와 동기화되어 켜지거나 꺼지며, 비춰진 부분과 그림자가 드리워진 영역의 미세 조정을 통해 빛을 분산시켜 멀리 있는 보행자, 갓길, 표지판, 기타 물체를 빠르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하이빔을 부분적으로 차단하는 것으로 대향 차량과 선행 차량의 운전자를 눈부시게 하지 않아 야간 주행 시 스트레스를 줄이고 안전한 주행에 기여합니다.
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
저속 주행 시 차량 주변에 있는 움직이지 않는 물체, 차량 또는 후방에서 접근하는 보행자와 접촉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시스템이 구동력을 제어하고 브레이크를 작동합니다. 시스템은 차량 주변의 넓은 영역을 감지하기 때문에 경미한 충돌을 방지하고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파노라믹 뷰 모니터
파노라믹 뷰 모니터는 차량 전방, 측면, 후방에 장착된 카메라의 영상을 조합해 차량을 중심으로 하는 가상 버드아이 뷰를 생성합니다. 해당 영상은 운전자가 운전석에서 보기 어려운 차량 주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화면에 표시되는 보행자, 장애물 및 기타 물체는 실제와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해당 방향으로 이동하기 전 육안으로 주변을 살펴야 합니다.
디지털 룸미러
디지털 룸미러는 차량의 후방 카메라 영상을 룸미러의 디스플레이에 표시하는 것으로 넓은 시야와 선명도를 위해 조정된 이미지를 운전자에게 제공하여 차량 후방을 확인하기 어려운 환경에서도 탁월한 시야를 확보해 줍니다.
프리미엄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디테일하고 품격 있는 편의사양
주요특징
스핀들 보디
렉서스의 심볼인 스핀들 디자인은 입체적인 형태의 스핀들 보디라는 새로운 표현으로 진화했습니다. 보디와 그릴 사이의 융합을 매끄럽게 표현해 강렬한 인상을 바탕으로 낮은 무게 중심을 강조하는 새로운 아이덴티티와 유니크함을 표현합니다.
※ 본 이미지는 RX 450h+ 입니다.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와 새로워진 로고 앰블럼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에는 차체 측면부를 감싸는 렌즈가 적용된 시그니처 렉서스 L형 라이트바를 특징으로 하며, 차량의 넓은 실루엣과 낮은 무게 중심을 더욱 돋보이게 만듭니다.
※ 본 이미지는 RX 450h+ 입니다.
헤드램프
LED 헤드램프는 심플하면서 우아한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헤드램프 클리너와 범퍼 간에는 단차가 없어 매끄러운 라인 형성에 일조합니다.
파노라마 선루프
파노라마 선루프에는 슬라이딩 디자인이 적용됐습니다. 선루프의 안쪽 유리는 슬라이딩 방식으로 열리며,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합니다.
e-래치 : 밖
e-래치 시스템은 미닫이문처럼 부드럽게 도어를 열고 닫는 전자 제어 시스템 방식으로 기존의 도어 래치/해제 방식을 대체합니다. 승차를 위해서는 도어 손잡이 안쪽의 스위치를 누르면서 기존 방식과 동일하게 손잡이를 당기면 됩니다.
e-래치 : 안
e-래치 시스템은 미닫이문처럼 부드럽게 도어를 열고 닫는 전자 제어 시스템 방식으로 기존의 도어 래치/해제 방식을 대체합니다. 하차를 위해서는 손잡이를 쥔 상태로 스위치를 누르면 됩니다. 만일 충돌 등으로 인해 배터리 전원 공급이 차단된 경우, 수동 열림 레버를 사용하여 도어를 열 수 있습니다.
멀티 앰비언트 일루미네이션
인스트루먼트 패널 주변의 멀티 앰비언트 일루미네이션은 야간 주행 시 여유로우면서 몰입감을 주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총 14가지의 다채로운 색은 차 안에서도 마치 자연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테마 컬러 외에도 센터 디스플레이에 표시할 수 있는 50가지 추가 색상을 컬러 팔레트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주요 주행 정보를 운전자의 시선이 머무는 앞유리 하단부에 표시합니다. 3개 디스플레이 모드가 제공되어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주는 것은 물론, 도로 상황과 차량 주변을 확인할 수 있는 충분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터치 트레이싱
스티어링 휠에 터치 트레이싱 방식을 적용하였습니다. 스티어링 휠 스위치 버튼을 터치하는 운전자의 손길을 감지하여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에 바로 반영됩니다. 즉, 주행 시 시선의 이동 없이 전방을 계속 주시하면서도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합니다.
터치 디스플레이
센터 디스플레이는 14인치 터치 디스플레이의 소프트 스위치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구현합니다. 각 스위치의 크기, 모양, 레이아웃, 표시되는 정보 등은 직관적인 조작을 위한 최적의 배치와 모양 그리고 각 기능의 사용 빈도 등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센터 콘솔
슬라이딩 높이 조절 컵홀더 : 다양한 크기의 컵과 텀블러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컵홀더 바닥의 미끄럼 방지 매트는 운전자가 운전 중 시선이 분산되지 않은 상태로 한 손으로 페트병 뚜껑을 열 수 있게 해줍니다.
프런트 박스(덮개 포함) : 센터 콘솔의 전방에 위치한 대형 수납 박스는 앞뒤로 슬라이딩하는 덮개가 특징이어서 무선 충전기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기
프런트 박스 안에 위치한 Qi 호환 스마트폰과 전자기기를 충전기 트레이에 올려놓는 것만으로도 해당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전원 단자 및 포트
-센터 콘솔 : USB-C 충전 포트 3개와 DC 12V USB-A 멀티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포트 1개
전원 단자 및 포트
- 콘솔 후면 : USB-C 충전 포트 2개
3존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
3존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을 통해 운전석, 동반석, 뒷좌석의 실내 온도를 개별적으로 자동 제어할 수 있어 각 승객에 맞는 편안한 실내 공간을 제공합니다.
열선 시트 히터/시트 통풍(앞좌석 및 뒷좌석)
최적화된 시트 히터 적용 면적과 열 분포를 통해 시트 쿠션 전체에 쾌적한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흡입식 시트 통풍 기능은 앞 좌석 및 뒷좌석 창가 시트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시트 히터와 통풍 기능을 제어하는 스위치는 콘솔 후면 패널에 위치합니다.
트렁크 공간
얇은 백도어 트림과 낮은 적재 높이는 편안한 실내 공간과 여유로운 트렁크 공간 확보에 일조합니다. 트렁크 공간 측면에 위치한 2개의 LED 램프와 백도어에 위치한 LED 램프는 그 위치와 색상을 최적화하여 외관을 돋보이게 했습니다.
킥 오픈 파워 백 도어
양손이 자유롭지 않은 경우라도 스마트 키를 가지고 있다면, 뒤 범퍼 아래로 발을 넣었다 빼는 동작을 취하는 것만으로 백도어를 여닫을 수 있습니다. 빠르고 조용한 작동이 가능하도록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발을 빼는 순간을 알려주는 알림음 기능도 제공됩니다. 이에 더해 스마트 키를 휴대할 경우, 닫기 / 잠금 스위치를 누르거나 킥 센서를 작동시킨 후 차량에서 멀어지면, 백도어가 닫히고 모든 도어가 잠기는 기능도 구현하였습니다.
Mark Levinson® 프리미엄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순수하고 왜곡이 없는 사운드를 위한 마크 레빈슨 퓨어플레이 컨셉을 기반으로 총 21개 스피커(유니티 스피커 : 18개 / 우퍼 : 3개)를 장착한 RX는 앞뒤 좌우로 이어지는 라이브 무대 효과와 중 / 고음역의 선명한 사운드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현장감 넘치는 서라운드 음향을 구현한 퀀텀 로직 서라운드(QLS) 사운드 기술과 원음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Clari-Fi 압축 오디오 소스 재생 기술이 탑재되었습니다. 리어 데크 아래에 위치한 22.4cm 박스 서브우퍼는 풍부하면서 깊고 선명한 베이스 음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고해상도 오디오 플레이백 기능도 지원합니다.
제원
모델 |
|
|
|
RX 350h | RX 450h+ | RX 500h | |
권장소비자가격 | 98,700,000원 |
109,930,000원 |
117,030,000원 |
전장 x 전폭 x 전고 | 4,890mm × 1,920mm × 1,695mm |
4,890mm × 1,920mm × 1,695mm |
4,890mm × 1,920mm × 1,695mm |
축거 | 2,850mm |
2,850mm |
2,850mm |
윤거 (전/후) | - |
- |
- |
공차 중량 | 2,025kg |
2,180kg |
2,150kg |
형식 | L4 2.5ℓ 가솔린 하이브리드 |
L4 2.5ℓ 가솔린 하이브리드 |
L4 2.4ℓ 터보 가솔린 |
연료타입 | 하이브리드 (가솔린 + 전기)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솔린 + 전기) |
하이브리드 (가솔린 + 전기) |
배기량 | 2,487cc |
2,487cc |
2,393cc |
정부공인표준연비 | 복합 : 13.6km/ℓ (3등급) 도심 : 14.3km/ℓ 고속도로 : 12.7km/ℓ |
휘발유 연비 복합 : 14. 0km/ℓ 도심 : 14.5km/ℓ 고속도로 : 13.4km/ℓ 전기 연비 복합 : 3.8km/kWh 도심 : 4.2km/kWh 고속도로 : 3.3km/kWh |
복합 : 10.0km/ℓ (4등급) 도심 : 9.4km/ℓ 고속도로 : 10.7km/ℓ |
배터리 용량 | - |
- |
- |
1회 충전 최대 주행거리 | - |
복합 : 56km 도심 : 61km 고속도로 : 49km |
- |
Co2 배출량 | 119g/km |
29g/km |
168g/km |
최고출력 | 엔진 : 187ps / 6,000rpm 총 시스템 출력 : 249ps |
엔진 : 182ps / 6,000rpm 총 시스템 출력 : 309ps |
엔진 : 275ps / 6,000rpm 총 시스템 출력 : 371ps |
최대토크 | 24.6kg.m / 4,300~4,500rpm |
23.1kg.m / 3,600~3,700rpm |
46.9kg.m / 2,000~3,000rpm |
변속기 | e-CVT |
e-CVT |
6단 자동 |
서스펜션 (전/후) | 맥퍼슨 스트럿 / 멀티링크 |
맥퍼슨 스트럿 / 멀티링크 |
맥퍼슨 스트럿 / 멀티링크 |
제동장치 (전/후)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연료탱크 용량 | -ℓ |
-ℓ |
65.0ℓ |
구동 방식 | AWD (E-Four) |
AWD (E-Four) |
AWD (Direct 4) |
타이어 전/후 | 235/50R21 |
235/50R21 |
235/50R21 |
타이어 제조사 | BRIDGESTONE |
BRIDGESTONE |
BRIDGESTONE |
회전 저항 계수 | 2 |
2 |
2 |
젖은 노면 제동력 지수 | 3 |
3 |
3 |
렉서스 RX350h 공식홈페이지
출처 : 렉서스 코리아
'Vehicles ( 자동차) > 렉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P의 편안한 이동을 위한 완벽한 준비 렉서스 LM 500h - 가격,색상,제원,연비 (0) | 2024.08.29 |
---|---|
독보적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렉서스 ES300h (XZ10) - 가격,제원,연비,색상 (2) | 2024.06.26 |
2024 렉서스 NX 350h (AZ2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 가격,색상,제원,연비 (1) | 2024.01.07 |
고성능 SUV 2024 렉서스 RX 500h - 가격,색상,제원,연비 (1) | 2024.01.07 |
고요함이 이끄는 강렬함 2024 렉서스 LS 500h - 가격,색상,제원,연비 (0) | 2024.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