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NEW LS 500h
배기량 | 시스템 총 출력 | 연비 (복합) | 권장소비자가격 | 등급 |
3,456cc |
359 ps |
9.6km/l(4등급) |
174,030,000원 | PLATINUM |
153,430,000원 | LUXURY |
외장
내장
퍼포먼스
3.5리터 V6 D-4S 가솔린 엔진 | |
배기량 3,456cc 시스템 총 출력 359 ps 최대토크 35.7 kg·m / 5,100 rpm |
※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V6 엔진은 첨단 기술을 통해 친환경적이면서도 강력한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가속 페달을 깊이 밟지 않아도 부드럽고 조용한 가속 능력을 발휘합니다.
정부 공인 표준 연비 | |
복합(4등급) 9.6km/l |
고속도로 10.9km/l |
도심 8.8km/l |
CO2 배출량 175g/km |
※위 연비 및 CO2배출량은 표준모드에 의한 것으로서 도로상태, 운전 방법, 차량 적재 및 정비 상태들에 따라 실주행 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고강성 경량 차체 구조 높은 강성과 낮은 무게중심을 실현한 GA-L 플랫폼 탑재로 민첩하고 부드러운 주행 성능을 구현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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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식 AWD(All wheel drive) 구동방식 가솔린 및 하이브리드 모델에 모두 기계식 풀타임 4륜 구동을 적용하여 보다 안정적이고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전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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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체 다이내믹스 통합 제어장치(VDIM) VDIM은 ABS, EBD, BAS, TRAC, VSC를 통합 관리하는 첨단 테크놀로지로 차량의 성능뿐만 아니라 예방 안전 효과가 탁월합니다. 동시에 이상적인 제어로 운전자가 의도대로 주행할 수 있게 도와주어 드라이빙의 즐거움 또한 완성합니다. ※ VDIM : Vehicle Dynamics Integrated Management (차량 다이내믹스 통합 매니지먼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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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주행 모드 탑재된 주행 모드는 다양한 시스템을 통합 제어합니다. 운전자는 자신의 운전 스타일에 맞춰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주행 모드로는 Normal, Eco, Comfort, Sport S, Sport S+, Custom 등 여섯 가지가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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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스펜션 렉서스 플래그십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주행감과 승차감을 위해 LS는 AVS 댐핑 포스, 스태빌라이저 스프링 레이트, 수직 스프링 등을 정밀하게 조정합니다. 이로써 충격과 진동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고급스러운 승차감과 정숙성을 제공하며 동시에 뛰어난 스티어링 반응성과 안정적인 차량 자세 제어를 구현합니다. ※ AVS : Adaptive Variable Suspension (어댑티브 배리어블 서스펜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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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유단 기어를 조합했습니다. 엔진과 모터 모두 출력 제어가 가능해 하이브리드 시스템 전체의 구동력이 증가되었습니다. 또한 뛰어난 직결감과 10단 모의 변속, 리듬감 있는 주행으로 역동적인 하이브리드 이미지를 완성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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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사운드 ANC(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기능은 LS 실내가 플래그십 레벨의 정숙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주행 즐거움을 배가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ANC는 넓은 엔진속도 영역에서 발생하는 엔진 소음을 억제합니다. |
안전사양
LEXUS SAFETY SYSTEM+LSS+는 PCS, DRCC, LTA, AHS(AHB) 총 4가지의 첨단 예방안전 사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량 전방에 탑재된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와 카메라는 뛰어난 감지 기술로 LSS+를 뒷받침합니다. 또한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RCTAB)과 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어댑티브 하이빔 시스템 (Adaptive High-beam System) : LUXURY, PLATINUM 사양
※오토매틱 하이 빔 (Automatic High Beam) : SUPREME 사양 (LS 500 모델)
※LEXUS SAFETY SYSTEM+는 운전자의 주행을 보조하기 위한 기술로서, 환경 및 조건에 따라 작동이 제한될 수 있으며 주행 중에는 항상 운전자 본인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Pre-Collision System)
PCS는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 및 카메라를 통해 전방에 있는 차량, 보행자 및 자전거를 감지합니다. 이후 시스템이 충돌 가능성이 높거나 사고 발생을 피하기 어렵다고 판단하면 운전자에게 이를 경고하고 필요시 제동력을 개입해 브레이크 작동을 보조합니다. ※ 자전거의 경우 주간만 탐지합니다.
※ 안전 운전에 대한 책임은 운전자에게 있습니다.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의 상세한 설명은 오너스 매뉴얼을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Dynamic Radar Cruise Control)
DRCC는 차량의 전방에 장착된 밀리미터 웨이브 레이더를 통해 선행 차량의 속도를 감지하고 이에 맞는 주행 속도를 자동으로 유지합니다. 또한 선행 차량이 사라지면 초기 설정한 주행 속도로 자연스럽게 가속합니다. 전방 주행 차량의 정차 시에는 적당한 차간 거리를 유지하면서 함께 정지합니다.
차선 추적 어시스트(Lane Tracing Assist)
차선 이탈 경고 기능은 전방의 카메라로 차선을 인식하여 방향 지시등 조작 없이 차선을 이탈할 경우, 운전자에게 시각적 / 청각적 경고(또는 진동)를 하고, 스티어링의 보조적인 제어를 통해 차선 이탈을 피하도록 도와줍니다. 차선 감지와 제어 기능이 향상된 차선 추적 기능은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과 연동하여, 현재의 주행 차선을 중앙으로 유지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어댑티브 하이빔 시스템(Adaptive High-beam System)
Bladescan™에는 총 12개의 LED 칩과 고속으로 회전하는 반사경이 내장되어 야간 주행 시 전방의 차량 및 보행자를 보다 명확하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안전한 야간 주행이 가능하도록 보조합니다.
※ PLATINUM / LUXURY 사양 : 어댑티브 하이빔 시스템(AHS)
※ SUPREME 사양 (LS 500 모델) : 오토매틱 하이빔(AHB)
주차 보조 브레이크(PKSB)
전·후방 주행 시 후방 보행자의 충돌 위험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필요시에는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충돌 방지를 보조해 줍니다.
※ 자세한 작동 및 해제조건은 오너스 매뉴얼을 참고 바랍니다.
후측방 제동 보조 시스템(RCTAB)
RCTAB는 후진 시 후방의 사각지대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필요시에는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충돌 방지를 보조해 줍니다.
※ 후진 시 뒤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는 기능은 환경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상세한 설명은 오너스 매뉴얼을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각지대 감지 모니터(BSM)
차선을 변경할 때 사각지대 내에 접근하는 차량을 센서로 감지하여 아웃사이드 미러를 점등해 운전자에게 차량 접근을 알려줍니다.
SRS 에어백
최대 12개의 에어백으로 탁월한 안정성을 제공하며 운전석과 동반석에 무릎 에어백을 적용해 충돌 시 충격을 줄여 줍니다.
※ PLATINUM / LUXURY 사양 : 12개 에어백(전면, 무릎, 앞ㆍ뒤 사이드, 사이드 커튼 실드, 뒷좌석 쿠션 에어백)
※ SUPREME(LS 500 모델) 사양 : 10개 에어백(전면, 무릎, 앞ㆍ뒤 사이드, 사이드 커튼실드)
※ SRS 에어백은 안전벨트와 함께 사용되어야 하는 보조 장치입니다. 운전자와 승객 모두 탑승 시 항상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합니다. SRS 사이드 에어백이 팽창되는 위치에 시트용 액세서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액세서리로 인해 SRS 사이드 에어백이 올바르게 팽창하지 않아 승객이 부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 SRS 에어백 팽창 모습의 사진은 예시입니다.
※ SRS 사이드 에어백과 커튼 에어백은 측면 충돌 시에만 팽창합니다.
※ 기타 중요 안전 기능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오너스 매뉴얼을 통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주요특징
헤드라이트
슬림한 3구 프로젝터 램프 유닛과 혁신적인 Bladescan™ AHS 헤드라이트는 안정적인 야간 주행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블레이드 스캔 시스템은 12개의 LED 칩과 고속으로 회전하는 반사경을 통해 훨씬 더 세밀하고 정밀한 시야 확보를 도와줍니다.
아웃사이드 미러
블랙 투톤 컬러의 아웃사이드 미러는 콤팩트하면서도 섬세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또한 프런트 필러와 미러 사이의 공간을 넓혀 전방 시야를 크게 확보해 조향 시 사각지대를 최소화합니다.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시퀀셜 방향 지시등은 방향 전환을 직관적으로 전달합니다.
킥 타입 파워 트렁크(파워 백도어)
양손이 자유롭지 않은 경우라도 전자식 키를 가지고 있다면, 뒷범퍼 아래로 발을 넣었다 빼는 동작을 취하는 것만으로 백도어를 여닫을 수 있습니다.
트렁크 공간
LS의 세련된 패키징은 아름다운 실루엣과 더불어 충분한 용량의 트렁크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 트렁크 공간 용량은 VDA 방식으로 계산되었습니다. 트렁크 공간은 측정방식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파노라마 문루프
오버헤드 콘솔의 터치 한 번으로 손쉬운 틸팅과 개폐가 가능한 파노라마 문루프는 실내 공간의 개방감을 향상시켜 줍니다.
※ LS 500 PLATINUM, LUXURY 사양 : 파노라마 문루프
※ LS 500h PLATINUM, LUXURY / LS 500 SUPREME 사양 : 틸트 & 슬라이드 문루프
전자 제어식 에어 서스펜션(액세스 모드)
자동으로 차고를 조정하여 보다 편리한 탑승과 하차를 제공합니다.
※ 차량이 정지한 상태에서 액세스 모드를 사용하거나 에어 서스펜션을 작동하고자 할 경우, 기능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1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터치스크린이 적용된 12.3인치 대형 고해상도 모니터는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운전에 기여합니다.
내비게이션
통신형 내비게이션을 탑재하여 실시간 교통정보, 유가정보, 음성인식, 지도 무선 업데이트 등이 지원됩니다.
※ 통신이 연결된 상태에서 통신형 내비게이션으로 동작하며 통신이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내장된 지도 데이터로만 안내됩니다.
음성 인식
AI 음성 인식으로 차량 공조 제어, 내비게이션 조작, 스트리밍 뮤직, 날씨, 지식 검색 등의 기능을 음성 명령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스트리밍 뮤직, U+ 프로야구, U+ 모바일 tv 등 음악 및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되며 U+ 스마트홈을 통한 홈 IoT 기능이 지원됩니다.
※ 지니뮤직, 벅스, 바이브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 가입이 필요합니다.
※ 주행 중에는 영상 시청이 불가합니다.
※ U+ 스마트홈은 별도 가입이 필요합니다.
렉서스 커넥트 앱 (스마트폰 앱)
스마트폰 앱을 통하여 차량과 프로필을 연동하여 가고 싶은 목적지를 차량으로 보내거나 경로 안내 예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트리밍 뮤직,U+ 스마트홈 등의 서비스를 차와 연동할 수 있습니다.
차량 관리
차량의 상태를 최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소모품 정보와 교체 주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체 시기 도래 시 알림이 제공됩니다.
애플 카 플레이 & 안드로이드 오토
개인의 모바일 기기와 차량을 연동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차량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의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일부 애플리케이션은 차량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파노라믹 뷰 모니터
차량의 전후좌우에 탑재된 카메라의 영상을 하나의 화면으로 조합하여, 마치 차량을 위에서 내려다보는 듯한 각도로 1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에 표시합니다.
*사이드 뷰 : 운전자가 차량 측면에 충분한 공간이 확보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코너링 뷰 : 운전자가 좁은 길을 따라 좌회전 또는 우회전할 때 충분한 공간이 확보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사이드 뷰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스티어링 휠 조작에 따라 자동으로 코너링 뷰를 표시합니다.
※ 화면에 표시되는 보행자, 장애물 및 기타 물체는 실제와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해당 방향으로 이동하기 전 육안으로 주변을 살펴야 합니다.
24인치 대형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24인치 대형 헤드 업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직관적인 주행정보 확인에 기여하며, 시선 이동을 최소화하여 안전한 주행을 돕습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의 화면은 턴바이턴, LSS+ 관련 정보, 주의 및 경고, 차량 속도,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정보를 운전자에게 전달합니다.
콜업(Call-up) 스위치
콜업 스위치는 열선 시트와 통풍 시트 등 자주 사용하는 기능의 조작부를 디스플레이에 바로 표시해 줍니다.
암레스트 컨트롤 패널
오디오, 에어컨, 시트, 선쉐이드, 조명 등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한글화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보다 조작이 편리해졌습니다.
※ PLATINUM / LUXURY 사양 : 터치 타입
※ SUPREME 사양 : 스위치 타입
뒷좌석 오토 리클라이닝
뒷좌석에 탑승객이 없는 경우, 운전자의 기어 변속과 연동해 뒷좌석 시트를 리클라이닝 합니다. 헤드레스트가 올라간 경우에는 헤드레스트를 내려 룸미러의 후방 시야를 확대합니다.
※ PLATINUM / LUXURY 사양
파워 이지 액세스 시스템
하차 시에는 시트가 올라가 내리기 편하고, 승차한 후에는 시트가 내려가 기존의 저중심 드라이빙 포지션을 유지합니다. 또한 하차 시 쿠션 사이드 서포트가 바깥쪽으로 뉘어져 허벅지가 걸리지 않고 편안하게 내릴 수 있고, 승차 시에는 자동으로 복귀되어 신체를 견고하게 서포트합니다.
※ 리프트 업 기능을 사용하려면 이지 액세스 시스템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앞 좌석 이지 액세스 버클
앞 좌석 도어를 열면 안전벨트 버클이 올라가 벨트 착용이 편리하며, 착용 후에는 버클이 내려가도록 되어있습니다. 또한 운전석에서 안전벨트를 착용한 채 시동을 끄면 버클이 올라가고 안전벨트를 풀면 버클이 내려감으로써 차량 승 · 하차에 용이합니다.
프리미엄 22 방향 리어 오토만 시트
항공기의 퍼스트 클래스를 재현한 오토만 시트는 최대 1m 이상의 레그룸은 물론, 온열 기능을 포함한 마사지 기능까지 제공합니다.
※ PLATINUM 사양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RSE)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시트 위치에 따라 자동으로 조정되어 최적의 시청 각도를 유지합니다. 고해상도 LCD 모니터를 적용한 11.6인치 디스플레이, 블루레이 디스크 플레이어, SD 카드 슬롯, 컴퓨터 또는 기타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HDMI 잭으로 구성됩니다.
※PLATINUM 사양
28 방향 전동 프런트 시트
모터와 공압 시스템이 탑재된 전동 시트는 탑승자의 몸이 안정적인 위치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원하는 강도의 마사지 프로그램은 탑승자의 안락한 주행을 돕습니다.
프런트 마사지 시트(리프레시 시트)
등받이와 시트 쿠션의 공기주머니가 팽창과 수축을 통해 부드럽게 마사지합니다. 전신과 부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PLATINUM / LUXURY 사양 : 앞 좌석
※ SUPREME 사양 : 운전석
리어 마사지 시트(워밍 릴렉세이션)
마사지뿐만 아니라 내장된 전용 열선으로 반복적인 온열-냉각을 통해 편안함을 극대화합니다. 전신(풀보디 리프레시, 풀보디 스트레치, 풀보디 심플)과 특정 부위(상체, 하체, 어깨, 허리)를 대상으로 하는 일곱 개 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PLATINUM 사양
선쉐이드
리어 윈도우 선쉐이드가 빈틈없이 양측 윈도우를 가려 주어 뒷좌석 탑승자의 프라이버시를 지켜 줍니다.
※ PLATINUM, LUXURY 사양 : 파워백 / 파워 리어 사이드 & 쿼터 글래스
※ SUPREME 사양 : 파워백
Mark Levinson® 레퍼런스 3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23개의 스피커가 구현하는 3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은 QLI(퀀텀 로직 이멀젼)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마치 콘서트홀을 실내로 옮겨 온 듯한 풍부한 음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PLATINUM, LUXURY 사양 : 마크레빈슨 오디오 / 23 스피커
※ SUPREME 사양 : 파이오니어 / 12 스피커
렉서스 클라이밋 컨시어지 시스템
오토 에어컨과 연동해 열선 시트, 통풍 시트, 스티어링 휠을 자동 제어하고 햇빛과 탑승자의 신체 표면 온도를 감지하여 최적의 안락함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PLATINUM / LUXURY 사양 : 4존 오토(클라이밋 컨시어지 시스템)
※ SUPREME 사양 : 듀얼존 오토
블랙박스 & 하이패스
GPS가 내장된 풀 HD 2채널 블랙박스와 안테나 결합형 하이패스를 장착했습니다.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제원
모델 |
||
LS 500h | LS 500 | |
권장소비자가격 | 153,430,000원~ |
133,830,000원~ |
전장 x 전폭 x 전고 | 5,235mm × 1,900mm × 1,460mm |
5,235mm × 1,900mm × 1,460mm |
축거 | 3,125mm |
3,125mm |
윤거 (전/후) | 1,635mm / 1,635mm |
1,635mm / 1,635mm |
공차 중량 | PLATINUM:2,375kg LUXURY:2,365kg |
PLATINUM:2,315kg LUXURY:2,295kg SUPREME: 2,240kg |
형식 | V6 3.5ℓ 가솔린 + 하이브리드 |
V6 3.5ℓ 트윈 터보 가솔린 |
연료타입 | 하이브리드(가솔린+전기) |
가솔린 |
배기량 | 3,456cc |
3,445cc |
정부공인표준연비 | 복합: 9.6km/ℓ (4등급) 도심: 8.8km/ℓ 고속도로 : 10.9km/ℓ |
복합: 7.9km/ℓ (5등급) 도심: 6.5km/ℓ 고속도로 : 10.7km/ℓ |
Co2 배출량 | 175g/km |
220g/km |
최고출력 | 엔진: 299ps / 6,600rpm 총 시스템출력: 359ps |
422ps / 6,000rpm |
최대토크 | 35.7kg.m / 5,100rpm |
61.2kg.m / 1,600 ~ 4,800rpm |
변속기 |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
10단 AT |
서스펜션 (전/후) | 멀티링크 / 멀티링크 |
멀티링크 / 멀티링크 |
제동장치 (전/후)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연료탱크 용량 | 84.0ℓ |
82.0ℓ |
구동 방식 | 사륜 구동 |
사륜 구동 |
타이어 전/후 | PLATINUM: 245/45R 20, LUXURY: 245/45R 20 |
PLATINUM: 245/45R 20, LUXURY: 245/45R 20, SUPREME: 245/50RF 19 |
타이어 제조사 | PLATINUM: BRIDGESTONE, LUXURY: BRIDGESTONE |
PLATINUM: BRIDGESTONE, LUXURY: BRIDGESTONE, SUPREME: MICHELIN |
회전 저항 계수 | PLATINUM:4, LUXURY:4 |
PLATINUM: 4, LUXURY: 4, SUPREME: 4 |
젖은 노면 제동력 지수 | PLATINUM:3, LUXURY:3 |
PLATINUM: 3, LUXURY: 3, SUPREME: 4 |
렉서스 공식 인증 중고차
렉서스 코리아 LS500h 공식홈페이지
출처 : 렉서스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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