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 HYBRID
캠리 하이브리드
캠리는 토요타에서 생산, 판매 중인 전륜구동 중형 세단이다. 토요타에서 미국 시장을 타겟으로 만든 중형 세단인데, 20년이 넘도록 미국에서 세단 판매량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최고 인기 패밀리 세단이다.
TNGA 플랫폼 적용 (Toyota New Global Arcitecture Platform)
토요타 하이브리드 시스템
2.5L 다이내믹 포스 엔진과 2개의 전기 모터의 조화로 강력한 가속력과 고효율의 연비를 구현하였습니다. 토요타의 하이브리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형화·경량화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통해 역동적인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친환경성까지 모두 실현하였습니다.
Design
저중심 설계의 TNGA 플랫폼으로 완성한 관능적 디자인
스포티 허니콤 그릴 / 와일드 크롬 엣지 그릴
XSE에 스포티 허니콤 그릴을 적용하여 더욱 강렬하고 유니크한 인상을 표현하였습니다. XLE에는 와일드 크롬 엣지 그릴을 적용하여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 LE에는 와일드 엣지 그릴이 적용됩니다.
풀 LED 헤드램프
바이-빔 풀 LED 헤드램프가 전면 디자인에 개성을 더해주며, 안에서 밖으로 확장되는 느낌으로 적용된 주간 주행등이 정교한 깊이감을 드러냅니다. * XSE, XLE 사양 * 본 이미지는 XSE 사양입니다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라인 발광과 점각 발광의 2가지 타입 LED 방식을 중첩시켜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블랙 컬러의 익스텐션으로 더욱 강인한 후면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18인치 알로이 휠
새로운 디자인의 18인치 알로이 휠은 슬림 실버 스포크가 다크한 컬러의 스포크와 어우러져 더욱 다이내믹하고 날렵한 인상을 심어줍니다. * XSE, XLE 사양 * XLE 다크그레이 컬러, XSE 블랙 컬러 적용
감각적인 인테리어
TNGA 플랫폼이 적용되어 안정적이고 스포티한 드라이빙 포지션과 개방감 있는 운전 시야를 제공합니다. 또한 콘솔 패널과 도어 스위치 패널, 스티어링 휠 패드 등의 디자인이 개선되어 더욱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구현하였습니다.
인스트루먼트 패널
인스트루먼트 패널의 역동적인 레이아웃은 운전석과 동반석에 상호 독립적 공간을 제공하며, 체인 링크 패턴 트림(XSE 사양) 및 블랙 엔지니어드 우드 트림(XLE 사양), 티타늄 라인 패턴 트림(LE 사양)과 조화를 이루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합니다.
* 본 이미지는 XLE 사양입니다.
9인치 플로팅 센터 디스플레이
직관적으로 컨트롤이 가능한 9인치 플로팅 타입의 센터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다양한 미디어 정보와 내비게이션 사용이 가능합니다.
* 내비게이션은 XSE, XLE 사양 입니다
7인치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주행에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시야의 분산을 줄이고 주행 상황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외장컬러
내장 컬러
퍼포먼스
강력한 가속력과 고효율의 연비
토요타 하이브리드 시스템
2.5L 다이내믹 포스 엔진과 2개의 전기 모터의 조화로 강력한 가속력과 고효율의 연비를 구현하였습니다. 토요타의 하이브리드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형화·경량화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통해 역동적인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친환경성까지 모두 실현하였습니다.
TNGA 플랫폼
저중심 설계의 TNGA 플랫폼이 적용되어 관능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승차감과 고속 안정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차량 프론트 부분의 경량화로 경쾌한 핸들링과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드라이빙 모드 셀렉터
Eco, Normal, Sport가 제공되어 운전 성향과 주행 상황에 맞게 드라이빙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편의사양
스마트한 운전을 위한 편의사양
애플 카플레이 /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 (* XSE, XLE 사양)
애플 카플레이,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와의 연동을 지원하여 센터 디스플레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이미지는 기종마다 다를 수 있으며 일부 애플리케이션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패들 시프트 (* XSE 사양)
패들 시프트를 이용하여 주행 시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고단 및 저단 변속이 가능합니다.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EPB)
버튼으로 간편하게 파킹 브레이크를 조작할 수 있으며 오토 홀드 기능이 탑재되어 교차로나 정체 구간에서 브레이크 기능을 보조합니다.
여유로운 트렁크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뒷좌석 아래로 배치하여 넉넉한 트렁크 공간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뒷좌석에 6:4 폴딩 시트가 적용되어 큰 짐도 편리하게 옮기고 적재할 수 있습니다.
안전사양
긴급 제동 보조 시스템 (PCS)
전방 물체를 감지하여 충돌 가능성이 높거나 사고 발생을 피하기 어렵다고 판단하면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필요 시 제동력을 개입해 브레이크 작동을 보조합니다. 캠리에 적용된 PCS는 차량 뿐만 아니라 주 · 야간 보행자와 주간 자전거를 감지하며, 교차로 긴급 제동 보조 기능이 추가되어 좌회전 시 주간 맞은편 차량, 좌 · 우회전 시 주간 맞은편 보행자를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제동을 보조합니다. 또한 긴급 조향 어시스트가 추가되어 비상 상황에서 운전자가 감지 대상과의 충돌을 회피할 수 있도록 보조합니다.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DRCC)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면서 주행하게 해주며 선행 차량의 차속을 감지하여 이에 맞는 주행 속도를 자동으로 유지시켜 줍니다. 선행 차량이 정차하면 주행 중인 차도 정차하며, 선행 차량이 사라지면 초기 설정한 주행 속도에 맞춰 다시 정속 주행을 합니다. 캠리에 적용된 DRCC는 커브 구간으로 들어서면 자동으로 감속 컨트롤이 작동하고 커브 구간이 종료되면 이전에 설정한 속도에 맞춰 주행하는 커브 감속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차선 추적 어시스트 (LTA)
완만한 커브길에서 백색 및 황색 주행선을 감지하여 차선 이탈 경고를 활성화합니다. 정체 구간과 같이 차선의 감지가 어려운 경우에도 DRCC가 활성화 되어있으면 선행 차량의 위치를 모니터링하여 앞차의 경로를 따라 차선 유지가 가능합니다.
오토매틱 하이빔 (AHB)
전방의 불빛을 감지하여 주행 상황에 맞게 상·하향등 점등을 자동으로 조절해주어, 야간 주행 시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SRS 10 에어백
10개의 SRS 에어백이 장착되어 만일의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충돌 상황에서도 운전자와 탑승객을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사각지대 감지 모니터 & 후측방 경고 시스템 (BSM / RCTA)
사각지대 감지 모니터는 후측방 사각지대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여 사이드 미러에 경고등을 표시합니다. 아울러 후측방 경고 시스템은 후진 시 뒤쪽 좌우에서 운행하는 차량을 감지하고 경보음과 디스플레이 모니터, 사이드 미러에 경고등을 표시하여 운전자에게 위험을 알려줍니다.
악세서리
PERFORMANCE DAMPER
퍼포먼스 댐퍼
KRW 800,000 (공임 및 VAT 포함)
CAMRY 퍼포먼스 댐퍼는 고속 주행 안정성 향상과 쾌적한 승차감 확보에 도움을 줍니다. 주행 중 발생하는 잔진동과 바디의 뒤틀림을 흡수, 감쇄함으로써 더욱 안정감 있는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상세정보
품명 및 모델명: 캠리 퍼포먼스 댐퍼
KC 인증 필 유무: 대상 외
동일 모델의 출시연월: 2022년 6월
제조자: Toyota Customizing & Development
제조국: 일본
중량: 2.12kg 적용 차종: 캠리 (2018년형(8세대) 이후 출시 모델)
제품 사용으로 인한 위험 및 유의사항 (연료절감장치에 한함): 해당 없음
품질 보증 기간: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2만 KM (선도래 조건)
A/S 책임자: 토요타 공식 딜러사 제품 판매자 * 딜러 세일즈 컨설턴트 또는 서비스 어드바이저
제원
CAMRY HEV XSE | CAMRY HEV XLE | CAMRY HEV LE | |
가격 | KRW 45,200,000 (VAT 포함) | KRW 44,600,000 (VAT 포함) | KRW 39,000,000 (VAT 포함) |
전장 /전폭 /전고 | 4,895mm / 1,840mm / 1,445mm | 4,880mm / 1,840mm / 1,445mm | 4,880mm / 1,840mm / 1,445mm |
축거 | 2,825mm | 2,825mm | 2,825mm |
윤거(전/후) | 1,580mm / 1,590mm | 1,580mm / 1,590mm | 1,590mm / 1,600mm |
공차중량 | 1,635kg | 1,635kg | 1,605kg |
차량 총중량 | 1,960kg | 1,960kg | 1,930kg |
정부공인표준연비 (복합/도심/고속) |
17.1km/ℓ, 17.3km/ℓ, 16.8km/ℓ | 17.1km/ℓ, 17.3km/ℓ, 16.8km/ℓ | 18.1km/ℓ, 18.2km/ℓ, 17.9km/ℓ |
등급 | 1등급 | 1등급 | 1등급 |
C02배출량 | 91g/km | 91g/km | 87g/km |
승차 정원 | 5인 | 5인 | 5인 |
성능
CAMRY HEV XSE | CAMRY HEV XLE | CAMRY HEV LE | |
엔진 |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D4S) |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D4S) |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D4S) |
구동 방식 | 전륜구동 | 전륜구동 | 전륜구동 |
배기량 | 2,487cc | 2,487cc | 2,487cc |
최고 출력 | 엔진출력: 178PS/5,700rpm | 엔진출력: 178PS/5,700rpm | 엔진출력: 178PS/5,700rpm |
전기모터출력: 120PS | 전기모터출력: 120PS | 전기모터출력: 120PS | |
총시스템출력:211PS | 총시스템출력:211PS | 총시스템출력:211PS | |
최대토크 | 22.5kg·m / 3,6005,200rpm | 22.5kg·m /3,6005,200rpm | 22.5kg·m /3,6005,200rpm |
제동장치(전/후) | 벤틸레이티드디스크/솔리드디스크 | 벤틸레이티드디스크/솔리드디스크 | 벤틸레이티드디스크/솔리드디스크 |
서스펜션(앞/뒤) | 맥퍼슨스트럿/더블위시본 | 맥퍼슨스트럿/더블위시본 | 맥퍼슨스트럿/더블위시본 |
드라이브모드 셀렉터 | ECO, NORMAL, SPORT | ECO, NORMAL, SPORT | ECO, NORMAL, SPORT |
타이어 사이즈 | 235 / 45R 18 | 235/45R18 | 215/55R17 |
타이어 제조사 | BRIDGESTONE | BRIDGESTONE | MICHELIN |
*회전저항계수 | 3등급 | 3등급 | 2등급 |
*젖은 노면 제동력 지수 | 3등급 | 3등급 | 4등급 |
토요타 코리아 캠리 공식홈페이지
출처 : 토요타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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