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w K8 Taxi
K8의 프리미엄 그대로
(택시 일반과세 / 노블레스 기준) | 최대 복합연비 | 배기량 | 최고출력 |
35,290,000 원부터 | 8.0km/ℓ | 3,470cc | 240ps |
기아 더 뉴 K8 택시 가격표▼
외장 색상
내장
드라이버와 탑승자 모두가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
Front View
운전자세 메모리 시스템(운전석 시트, 스티어링휠, 아웃사이드 미러, 스마트 자세 제어 포함)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운전석, 스티어링 휠, 실외 미러, 디스플레이(HUD)를 제어하여 기억된 운전 위치까지 자동으로 조절하는 장치입니다.
- 스마트 자세 제어 : 운전자의 신체에 맞도록 자세를 추천 하고 허리 건강을 위한 영상 결과를 분석합니다.
전동식 틸트&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휠
운전자에게 적합하도록 스티어링 휠의 위치와 각도를 조작 레버를 밀어서 쉽게 세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그립 감지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을 잡을 때의 전기적 특성을 감지하는 센서가 적용되어 더욱 편안한 주행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LED 풋램프
미등 작동 시 실내 바닥 부위에 점등되어 은은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운전석 에르고 모션 시트(볼스터 전동조절, 컴포트 스트레칭 포함)
시트의 공기주머니 제어로 최적의 착좌감 및 스트레칭 기능을 제공하며, 주행모드나 차량 속도와 연동하여 최적화된 측면 지지력를 제공합니다.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
클러스터(12.3인치), 인포테인먼트(12.3인치) 화면을 하나로 통합한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로 편의성 및 고급감을 구현하였습니다.
10에어백(운전석/동승석 스마트, 운전석 무릎, 앞좌석 센터 사이드, 전복감지 커튼, 앞좌석/뒷좌석 사이드)
앞좌석의 센터 사이드 에어백을 포함, 앞좌석 어드밴스드, 앞좌석 사이드, 운전석 무릎, 뒷좌석 사이드, 커튼 에어백 등으로 사고 시 탑승객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Rear View
전동식 세이프티 파워트렁크
스마트 키를 소지하고 차량 후면에 접근 시 일정 시간 후 자동으로 테일게이트가 열려 짐을 편리하게 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선호에 알맞게 테일게이트 열림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 시트벨트 버클 조명
안전벨트 버클에 조명을 적용하여 야간에도 쉽게 체결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운전석에서 동승석 시트의 앞뒤 위치나 등받이의 각도 조절을 도와주어 탑승객을 배려합니다.
파워트레인 & 안전
안정적인 3.5LPI 엔진과 운전자 보조 시스템
원형 봄베 (3.5LPI)
71ℓ의 LPI 봄베(연료탱크) 용량을 제공합니다.
안전 하차 보조
정차 후 탑승자가 도어를 열 때 후측방 위험이 감지되면 경고를 해줍니다. 또한 전자식 차일드 락 상태를 유지하여 문이 열리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후진 중 좌·우측에서 다가오는 차량과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경고를 보냅니다. 경고 후에도 충돌 위험이 높아지면 자동으로 제동을 도와줍니다.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변경을 위해 방향지시등 조작 시, 후측방 차량과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경고를 해줍니다. 평행 주차 상태에서 전진 출차 중 후측방 차량과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제동을 도와줍니다.
전방 충돌방지 보조
주행 중 주변 상황을 살피고, 충돌 위험 발생 시 경고를 하며, 경고 후 선행 차량이 갑자기 속도를 줄이거나, 전방에 차량,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와 충돌 위험이 높아지면 자동으로 제동을 도와줍니다.
차로 유지 보조 2
차로 중앙을 유지하며 주행하도록 도와주는 차로 유지 보조 2는 '조향각 제어' 방식을 적용하여 1세대 '토크 제어' 방식 보다 향상된 차로 중앙 유지 보조 성능을 제공합니다.
기아 더 뉴 K8 택시 가격표▼
제원
K8 택시 (3.5 LPI) | |
전장 (mm) | 5,050 |
전폭 (mm) | 1,880 |
전고 (mm) | 1,465 |
축거 (mm) | 2,895 |
윤거 전 (mm) | 1,631 |
윤거 후 (mm) | 1,638 |
배기량 | 3,470 |
최고 출력 (ps / rpm) | 240 / 6,000 |
최대 토크 (kgf·m / rpm) | 32.0 / 4,500 |
브레이크 (전 / 후) | 맥퍼슨 스트럿 / 멀티링크 |
서스펜션 (전 / 후) | 밴틸레이티드 디스크 / 디스크 |
정부 신고 연비 및 등급
적용타이어 | 연비 (km/ℓ) | CO₂ (g/km) | 배기량 (cc) | 변속기 | 등급 | 공차 중량(kg) |
17인치 타이어 | 복합 : 8.0 | 도심 : 6.8 | 고속도로 : 10.2 | CO₂ : 165 | 배기량 : 3,470 | 자동8단 | 5등급 | 공차중량 : 1,660 |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 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타이어 소비효율 등급
타이어 제조사 | Nexen |
사이즈 | 225/55R17 97V |
모델명 | N'FERA AU7 |
회전저항(계수) 등급(RRC) | 2 |
젖은 노면 제동력지수 등급(G) | 3 |
·회전저항 (RRC) : 타이어에 걸리는 하중에 대한 회전저항의 비율
· 젖은 노면 제동력 (G) : 기준 타이어 대비 시험대상 타이어의 젖은 노면 제동성능 비율
· 타이어 사이즈가 동일하더라도 효율등급이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정보가 사전통보없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 타이어 소비효율 등급은 1~5등급까지 있으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소비 효율이 높아집니다.
· 타이어 소비효율 등급은 1~5등급까지 있으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력이 좋습니다.
기아 더 뉴 K8 택시 가격표▼
기아자동차 더 뉴 K8 택시 공식홈페이지
출처 : 기아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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