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오너 맞춤형 트럭
Bongo III (LPG Turbo)
최대 복합연비 | 배기량 | 최고출력 |
7.0km/ℓ | 2,469cc | 159ps |
내장
실용적이고 직관적인 맞춤 디자인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과 직관적이고 실용적인 인테리어가 탈수록 큰 만족을 드립니다.
고급형 클러스터
3.5” 모노 TFT LCD를 적용하여 시인성을 향상시키고, 각종 주행 정보를 한 눈에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10.25인치 내비게이션
센터시트백 콘솔박스
후면 콘솔부에 커버가 적용되어 작은 물건들을 수납하기에 용이합니다.
블랙 & 그레이 투톤 인테리어
브라운 인테리어
안전/편의
성공 하나. 오너 안전 맞춤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량/보행자) 차량, 보행자 등 전방 충돌 위험이 감지될 경우 경고를 해주고, 경고 후에도 충돌 위험이 높아지면 자동으로 제동을 도와줍니다. |
차로 이탈 경고 & 크루즈 컨트롤 일정 속도 이상 주행 중 방향지시등 스위치 조작 없이 차로를 이탈할 경우 경고(*차로 이탈 경고)를 해주고 운전자가 설정한 주행속도를 자동으로 유지(*크루즈 컨트롤)시켜 줍니다. |
후방 주차거리 경고 / 후진 경고음 발생 장치 저속으로 후진할 때 주변 물체와 충돌하지 않도록 경고를 해주며 보행자 보호를 위해 후진 경고음이 작동합니다. |
운전석/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에어백은 스티어링 휠에, 동승석 에어백은 글로브 박스 위 크래쉬패드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
차체 자세 제어장치 노면 상태에 따라 엔진 출력 및 브레이크 압력을 조절하여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
차동기어 잠금 장치(LD) 양쪽 바퀴에 동력을 균일하게 전달하여 수렁, 빙판길 등 험로에서 탈출을 용이하도록 합니다. |
편의사양
성공 둘. 오너 감성 맞춤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여 심리적 피로를 경감시키고 운전자의 운전‧업무 집중도를 높입니다.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
하이패스 기능을 룸미러에 장착하여 통행료 지급 구간 통과 시, 편의성을 향상하였습니다.
풀오토 에어컨
원터치 조작을 통해 자동으로 온도를 조정해주어 조작 편의성을 향상시켰습니다.
리어글라스 열선
동절기 리어글라스 결빙 방지를 통해 후방 시계성을 강화하였습니다.
승용형 연료주입구
엔진 시동을 끈 후 연료 주입구 커버를 열어 연료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아웃사이드 미러(전동접이)
측후방의 시계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 아웃사이드 미러에 다양한 기능을 더해 더욱 편리한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선글라스 케이스
선글라스, 안경 등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커버를 눌러 열 수 있고 다시 밀어서 닫을 수 있습니다.
운전석 통풍시트
시동이 걸린 상태에서 해당 좌석 통풍 버튼을 누르면 해당 표시등이 켜지면서 운전석에서 바람이 나옵니다.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사업
성공 셋. 오너 사업 맞춤
중량짐 적재에 유리한 강건한 하체
독자적인 프레임 단면(이중 폐단면 구조)과 단단한 서스펜션 세팅으로 독보적인 중량짐 적재 능력을 보여줍니니다.
다양한 사업 형태에 어울리는 봉고만의 다양한 라인업
1톤 모델과 1.2톤 모델 등 다양한 사업 형태에 어울리는 라인업으로 구성했습니다.
제원
구분 | 2.5 T-LPDi 1톤 베이스 2WD 초장축 | 2.5 T-LPDi 1톤 베이스 2WD 초장축 | 2.5 T-LPDi 1톤 베이스 2WD 초장축 | 2.5 T-LPDi 1톤 베이스 4WD 초장축 |
표준캡 | 킹캡 | 더블캡 | 표준캡 | |
전장 (mm) | 5,125 | 5,115 | 5,125 | 4,825 |
전폭 (mm) | 1,740 | 1,740 | 1,740 | 1,740 |
전고 (mm) | 1,995 | 1,995 | 1,995 | 2,105 |
축거 (mm) | 2,615 | 2,615 | 2,615 | 2,415 |
윤거 전 (mm) | 1,490 | 1,490 | 1,490 | 1,505 |
윤거 후 (mm) | 1,340 | 1,340 | 1,340 | 1,460 |
적재함 장 (mm) | 3,110 | 2,860 | 2,185 | 2,180 |
적재함 폭 (mm) | 1,630 | 1,630 | 1,630 | 1,630 |
적재함 고 (mm) | 355 | 355 | 355 | 355 |
배기량 | 2,469 | 2,469 | 2,469 | 2,469 |
최고 출력 (ps / rpm) | 159 / 3,800 (A/T) 138 / 3,800 (M/T) |
159 / 3,800 (A/T) 138 / 3,800 (M/T) |
159 / 3,800 (A/T) 138 / 3,800 (M/T) |
138 / 3,800 (M/T) |
최대 토크 (kgf·m / rpm) | 30.0/1,250~3,800(A/T) 26.0/1,250~3,800(M/T) |
30.0/1,250~3,800(A/T) 26.0/1,250~3,800(M/T) |
30.0/1,250~3,800(A/T) 26.0/1,250~3,800(M/T) |
26.0/1,250~3,800(M/T) |
타이어 전(inch) | 15 | 15 | 15 | 15 |
타이어 후(inch) | 13 | 13 | 13 | 15 |
연료탱크용량 (ℓ) ※실 충전용량 |
75 | 75 | 75 | 75 |
구분 | 2.5 T-LPDi 1톤 베이스 4WD 초장축 | 2.5 T-LPDi 1톤 베이스 4WD 초장축 | 2.5 T-LPDi 1.2톤 베이스 2WD 초장축 | 2.5 T-LPDi 1.2톤 베이스 2WD 초장축 |
킹캡 | 더블캡 | 표준캡 | 킹캡 | |
전장 (mm) | 4,790 | 4,810 | 5,455 | 5,430 |
전폭 (mm) | 1,740 | 1,740 | 1,750 | 1,750 |
전고 (mm) | 2,105 | 2,105 | 2,085 | 2,085 |
축거 (mm) | 2,415 | 2,415 | 2,810 | 2,810 |
윤거 전 (mm) | 1,505 | 1,505 | 1,470 | 1,470 |
윤거 후 (mm) | 1,460 | 1,460 | 1,270 | 1,270 |
적재함 장 (mm) | 2,535 | 1,870 | 3,400 | 3,135 |
적재함 폭 (mm) | 1,630 | 1,630 | 1,650 | 1,650 |
적재함 고 (mm) | 355 | 355 | 355 | 355 |
배기량 | 2,469 | 2,469 | 2,469 | 2,469 |
최고 출력 (ps / rpm) | 138 / 3,800 (M/T) | 138 / 3,800 (M/T) | 159 / 3,800 (A/T) 138 / 3,800 (M/T) |
159 / 3,800 (A/T) 138 / 3,800 (M/T) |
최대 토크 (kgf·m / rpm) | 26.0/1,250~3,800(M/T) | 26.0/1,250~3,800(M/T) | 30.0/1,250~3,800(A/T) 26.0/1,250~3,800(M/T) |
30.0/1,250~3,800(A/T) 26.0/1,250~3,800(M/T) |
타이어 전(inch) | 15 | 15 | 16 | 16 |
타이어 후(inch) | 15 | 15 | 13 | 13 |
연료탱크용량 (ℓ) ※실 충전용량 |
75 | 75 | 75 | 75 |
-본 쇼룸에 수록된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향상을 위하여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대적재량 1톤을 초과하는 중형화물자동차와 특수용도형 차량은 에너지 소비효율 및 등급표시 대상차종에서 제외되어 연비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정부 신고 연비 및 등급
1톤 2WD 2.5 T-LPDi | 연비 (km/ℓ) | CO₂ (g/km) | 배기량 (cc) | 변속기 | 등급 | 공차 중량(kg) |
초장축 표준캡 | 복합 : 7.0 | 도심 : 6.7 | 고속도로 : 7.4 | CO₂ : 188 | 2,469 | 수동6단 | 5등급 | 공차중량 : 1,660 |
초장축 킹캡 | 복합 : 7.0 | 도심 : 6.7 | 고속도로 : 7.4 | CO₂ : 188 | 2,469 | 수동6단 | 5등급 | 공차중량 : 1,675 |
초장축 더블캡 | 복합 : 6.8 | 도심 : 6.5 | 고속도로 : 7.2 | CO₂ : 195 | 2,469 | 수동6단 | 5등급 | 공차중량 : 1,780 |
초장축 표준캡 | 복합 : 6.5 | 도심 : 6.1 | 고속도로 : 7.1 | CO₂ : 204 | 2,469 | 자동5단 | 5등급 | 공차중량 : 1,690 |
초장축 킹캡 | 복합 : 6.5 | 도심 : 6.1 | 고속도로 : 7.1 | CO₂ : 204 | 2,469 | 자동5단 | 5등급 | 공차중량 : 1,705 |
초장축 더블캡 | 복합 : 6.4 | 도심 : 6.0 | 고속도로 : 6.9 | CO₂ : 208 | 2,469 | 자동5단 | 5등급 | 공차중량 : 1,810 |
1톤 4WD 2.5 T-LPDi | 연비 (km/ℓ) | CO₂ (g/km) | 배기량 (cc) | 변속기 | 등급 | 공차 중량(kg) |
장축 표준캡 | 복합 : 6.3 | 도심 : 6.2 | 고속도로 : 6.4 | CO₂ : 208 | 2,469 | 수동6단 | 5등급 | 공차중량 : 1,790 |
장축 킹캡 | 복합 : 6.3 | 도심 : 6.2 | 고속도로 : 6.4 | CO₂ : 208 | 2,469 | 수동6단 | 5등급 | 공차중량 : 1,805 |
장축 더블캡 | 복합 : 6.3 | 도심 : 6.2 | 고속도로 : 6.4 | CO₂ : 210 | 2,469 | 수동6단 | 5등급 | 공차중량 : 1,910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 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1.2톤은 중형 화물자동차로 에너지 소비효율 및 등급표시 대상차종에서 제외되어 있어 연비를 표시하지 않음
-국토교통부 ‘자동차 안전기준에 관한 규칙’에 의거 2013년 8월 16일 이후 제작되는 11인승 승합차에 110km/h 최고속도제한 장치가 의무 장착됩니다.
-본 쇼룸에 수록된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향상을 위하여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타이어 소비효율 등급
Hankook | 195R15C 106/104R | 145R13 88/86R | 6.50R16 108/107N | 5.50R13 94/93P |
모델명 | VanTRa LT | RADIAL RA08 | MAXI-VANTAGE F19 | City Master F30 |
회전저항(계수) 등급(RRC) | 4 | 4 | 4 | 4 |
젖은 노면 제동력지수 등급(G) | 2 | 3 | 3 | 4 |
Kumho | 195R15LT 106/104R | 145R13C 88/86R | 6.50R16 108/107M | 5.50R13 94/93P |
모델명 | PorTran KC53 | PorTran KC55 | KRS-02 | PorTran KC55 |
회전저항(계수) 등급(RRC) | 4 | 4 | 4 | 4 |
젖은 노면 제동력지수 등급(G) | 3 | 3 | 3 | 3 |
-회전저항 (RRC) : 타이어에 걸리는 하중에 대한 회전저항의 비율
-젖은 노면 제동력 (G) : 기준 타이어 대비 시험대상 타이어의 젖은 노면 제동성능 비율
-타이어 사이즈가 동일하더라도 효율등급이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정보가 사전통보없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타이어 소비효율 등급은 1~5등급까지 있으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소비 효율이 높아집니다.
-타이어 소비효율 등급은 1~5등급까지 있으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력이 좋습니다.
휠
기아 봉고3 트럭 가격표
기아자동차 봉고3 터보 LPG 공식홈페이지
출처 : 기아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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