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go III (LPG Turbo)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오너 맞춤형 트럭
가격 | 복합연비 | 배기량 | 최고출력 |
19,830,000 원부터 | 7.0km/ℓ | 2,469cc | 159ps |
내장
실용적이고 직관적인 맞춤 디자인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과 직관적이고 실용적인 인테리어가 탈수록 큰 만족을 드립니다.
고급형 클러스터
3.5인치 모노 TFT LCD를 적용하여 시인성을 향상시키고, 각종 주행 정보를 한 눈에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10.25인치 내비게이션
센터시트백 콘솔박스
후면 콘솔부에 커버가 적용되어 작은 물건들을 수납하기에 용이합니다.
블랙 & 그레이 투톤 인테리어
브라운 인테리어
안전/편의
성공 하나. 오너 안전 맞춤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량/보행자) 차량, 보행자 등 전방 충돌 위험이 감지될 경우 경고를 해주고, 경고 후에도 충돌 위험이 높아지면 자동으로 제동을 도와줍니다. |
차로 이탈 경고 & 크루즈 컨트롤 일정 속도 이상 주행 중 방향지시등 스위치 조작 없이 차로를 이탈할 경우 경고(*차로 이탈 경고)를 해주고 운전자가 설정한 주행속도를 자동으로 유지(*크루즈 컨트롤)시켜 줍니다. |
후방 주차거리 경고 / 후진 경고음 발생 장치 저속으로 후진할 때 주변 물체와 충돌하지 않도록 경고를 해주며 보행자 보호를 위해 후진 경고음이 작동합니다. |
운전석/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에어백은 스티어링 휠에, 동승석 에어백은 글로브 박스 위 크래쉬패드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
차체 자세 제어장치 노면 상태에 따라 엔진 출력 및 브레이크 압력을 조절하여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
차동기어 잠금 장치(LD) 차동기어 잠금 장치(LD) 양쪽 바퀴에 동력을 균일하게 전달하여 수렁, 빙판길 등 험로에서 탈출을 용이하도록 합니다. |
편의사양
성공 둘. 오너 감성 맞춤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여 심리적 피로를 경감시키고 운전자의 운전‧업무 집중도를 높입니다.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 하이패스 기능을 룸미러에 장착하여 통행료 지급 구간 통과 시, 편의성을 향상하였습니다. |
풀오토 에어컨 원터치 조작을 통해 자동으로 온도를 조정해주어 조작 편의성을 향상시켰습니다. |
리어글라스 열선 동절기 리어글라스 결빙 방지를 통해 후방 시계성을 강화하였습니다. |
승용형 연료주입구 엔진 시동을 끈 후 연료 주입구 커버를 열어 연료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
아웃사이드 미러(전동접이) 측후방의 시계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 아웃사이드 미러에 다양한 기능을 더해 더욱 편리한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
선글라스 케이스 선글라스, 안경 등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커버를 눌러 열 수 있고 다시 밀어서 닫을 수 있습니다. |
운전석 통풍시트 시동이 걸린 상태에서 해당 좌석 통풍 버튼을 누르면 해당 표시등이 켜지면서 운전석에서 바람이 나옵니다. |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
※ 본 사진과 설명은 참고용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사업
성공 셋. 오너 사업 맞춤
중량짐 적재에 유리한 강건한 하체
독자적인 프레임 단면(이중 폐단면 구조)과 단단한 서스펜션 세팅으로 독보적인 중량짐 적재 능력을 보여줍니다.
봉고만의 다양한 라인업
1톤 모델과 1.2톤 모델 등 다양한 사업 형태에 어울리는 라인업으로 구성했습니다.
기아 봉고3 LPG 터보 가격표
제원
모델 | 2.5 T-LPDi 1톤 베이스 2WD 초장축 |
2.5 T-LPDi 1톤 베이스 2WD 초장축 |
2.5 T-LPDi 1톤 베이스 2WD 초장축 |
구분 | 표준캡 | 킹캡 | 더블캡 |
전장 (mm) | 5,125 | 5,115 | 5,125 |
전폭 (mm) | 1,740 | 1,740 | 1,740 |
전고 (mm) | 1,995 | 1,995 | 1,995 |
축거 (mm) | 2,615 | 2,615 | 2,615 |
윤거 전 (mm) | 1,490 | 1,490 | 1,490 |
윤거 후 (mm) | 1,340 | 1,340 | 1,340 |
적재함 장 (mm) | 3,110 | 2,860 | 2,185 |
적재함 폭 (mm) | 1,630 | 1,630 | 1,630 |
적재함 고 (mm) | 355 | 355 | 355 |
배기량 | 2,469 | 2,469 | 2,469 |
최고 출력 (ps / rpm) | 159 / 3,800 (A/T) 138 / 3,800 (M/T) |
159 / 3,800 (A/T) 138 / 3,800 (M/T) |
159 / 3,800 (A/T) 138 / 3,800 (M/T) |
최대 토크 (kgf·m / rpm) | 30.0 / 1,250 ~ 3,800 (A/T) 26.0 / 1,250 ~ 3,800 (M/T) |
30.0 / 1,250 ~ 3,800 (A/T) 26.0 / 1,250 ~ 3,800 (M/T |
30.0 / 1,250 ~ 3,800 (A/T) 26.0 / 1,250 ~ 3,800 (M/T |
타이어 전(inch) | 15 | 15 | 15 |
타이어 후(inch) | 13 | 13 | 13 |
연료탱크용량 (ℓ) ※실 충전용량 |
75 | 75 | 75 |
모델 | 2.5 T-LPDi 1톤 베이스 4WD 초장축 |
2.5 T-LPDi 1톤 베이스 4WD 초장축 |
2.5 T-LPDi 1톤 베이스 4WD 초장축 |
구분 | 표준캡 | 킹캡 | 더블캡 |
전장 (mm) | 4,825 | 4,790 | 4,810 |
전폭 (mm) | 1,740 | 1,740 | 1,740 |
전고 (mm) | 2,105 | 2,105 | 2,105 |
축거 (mm) | 2,145 | 2,145 | 2,415 |
윤거 전 (mm) | 1,505 | 1,505 | 1,505 |
윤거 후 (mm) | 1,460 | 1,460 | 1,460 |
적재함 장 (mm) | 2,810 | 2,535 | 1,870 |
적재함 폭 (mm) | 1,630 | 1,630 | 1,630 |
적재함 고 (mm) | 355 | 355 | 355 |
배기량 | 2,469 | 2,469 | 2,469 |
최고 출력 (ps / rpm) | 138 / 3,800 (M/T) | 138 / 3,800 (M/T) | 138 / 3,800 (M/T) |
최대 토크 (kgf·m / rpm) | 26.0 / 1,250 ~ 3,800 (M/T) | 26.0 / 1,250 ~ 3,800 (M/T | 26.0 / 1,250 ~ 3,800 (M/T |
타이어 전(inch) | 15 | 15 | 15 |
타이어 후(inch) | 15 | 15 | 15 |
연료탱크용량 (ℓ) ※실 충전용량 |
75 | 75 | 75 |
모델 | 2.5 T-LPDi 1.2톤 베이스 2WD 초장축 | 2.5 T-LPDi 1.2톤 베이스 2WD 초장축 |
구분 | 표준캡 | 킹캡 |
전장 (mm) | 5,455 | 5,430 |
전폭 (mm) | 1,750 | 1,750 |
전고 (mm) | 2,085 | 2,085 |
축거 (mm) | 2,810 | 2,810 |
윤거 전 (mm) | 1,470 | 1,470 |
윤거 후 (mm) | 1,270 | 1,270 |
적재함 장 (mm) | 3,400 | 3,135 |
적재함 폭 (mm) | 1,650 | 1,650 |
적재함 고 (mm) | 355 | 355 |
배기량 | 2,469 | 2,469 |
최고 출력 (ps / rpm) | 159 / 3,800 (A/T) 138 / 3,800 (M/T) |
159 / 3,800 (A/T) 138 / 3,800 (M/T) |
최대 토크 (kgf·m / rpm) | 30.0 / 1,250 ~ 3,800 (A/T) 26.0 / 1,250 ~ 3,800 (M/T) |
30.0 / 1,250 ~ 3,800 (A/T) 26.0 / 1,250 ~ 3,800 (M/T) |
타이어 전(inch) | 16 | 16 |
타이어 후(inch) | 13 | 13 |
연료탱크용량 (ℓ) ※실 충전용량 |
75 | 75 |
※ 본 쇼룸에 수록된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향상을 위하여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최대적재량 1톤을 초과하는 중형화물자동차와 특수용도형 차량은 에너지 소비효율 및 등급표시 대상차종에서 제외되어 연비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정부 신고 연비 및 등급
1톤 2WD 2.5 T-LPDi | ||
1톤 2WD 2.5 T-LPDi | 연비 (km/ℓ) | CO₂ (g/km) | 배기량 (cc) | 변속기 | 등급 | 공차 중량(kg) |
초장축 표준캡 | 복합 : 7.0 | 도심 : 6.7 | 고속도로 : 7.4 | CO₂ : 188 | 2,469 | 수동6단 | 5등급 | 공차중량 : 1,660 |
초장축 킹캡 | 복합 : 7.0 | 도심 : 6.7 | 고속도로 : 7.4 | CO₂ : 188 | 2,469 | 수동6단 | 5등급 | 공차중량 : 1,675 |
초장축 더블캡 | 복합 : 6.8 | 도심 : 6.5 | 고속도로 : 7.2 | CO₂ : 195 | 2,469 | 수동6단 | 5등급 | 공차중량 : 1,780 |
초장축 표준캡 | 복합 : 6.5 | 도심 : 6.1 | 고속도로 : 7.1 | CO₂ : 204 | 2,469 | 자동5단 | 5등급 | 공차중량 : 1,690 |
초장축 킹캡 | 복합 : 6.5 | 도심 : 6.1 | 고속도로 : 7.1 | CO₂ : 204 | 2,469 | 자동5단 | 5등급 | 공차중량 : 1,705 |
초장축 더블캡 | 복합 : 6.4 | 도심 : 6.0 | 고속도로 : 6.9 | CO₂ : 208 | 2,469 | 자동5단 | 5등급 | 공차중량 : 1,810 |
1톤 4WD 2.5 T-LPDi | ||
1톤 4WD 2.5 T-LPDi | 연비 (km/ℓ) | CO₂ (g/km) | 배기량 (cc) | 변속기 | 등급 | 공차 중량(kg) |
장축 표준캡 | 복합 : 6.3 | 도심 : 6.2 | 고속도로 : 6.4 | CO₂ : 208 | 2,469 | 수동6단 | 5등급 | 공차중량 : 1,790 |
장축 킹캡 | 복합 : 6.3 | 도심 : 6.2 | 고속도로 : 6.4 | CO₂ : 208 | 2,469 | 수동6단 | 5등급 | 공차중량 : 1,805 |
장축 더블캡 | 복합 : 6.3 | 도심 : 6.2 | 고속도로 : 6.4 | CO₂ : 210 | 2,469 | 수동6단 | 5등급 | 공차중량 : 1,910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정비상태 및 외기온도에 따라 실 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 1.2톤은 중형 화물자동차로 에너지 소비효율 및 등급표시 대상차종에서 제외되어 있어 연비를 표시하지 않음
※ 국토교통부 ‘자동차 안전기준에 관한 규칙’에 의거 2013년 8월 16일 이후 제작되는 11인승 승합차에 110km/h 최고속도제한 장치가 의무 장착됩니다.
※ 본 쇼룸에 수록된 제원 및 사양은 제품의 성능향상을 위하여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타이어 소비효율 등급
Hankook | ||
195R15C 106/104R | 145R13 88/86R | |
모델명 | VanTRa LT | RADIAL RA08 |
회전저항(계수) 등급(RRC) | 4 | 4 |
젖은 노면 제동력지수 등급(G) | 2 | 3 |
6.50R16 108/107N | 5.50R13 94/93P | |
모델명 | MAXI-VANTAGE F19 | City Master F30 |
회전저항(계수) 등급(RRC) | 4 | 4 |
젖은 노면 제동력지수 등급(G) | 3 | 4 |
Kumho | ||
195R15C 106/104R | 145R13 88/86R | |
모델명 | PorTran KC53 | PorTran KC55 |
회전저항(계수) 등급(RRC) | 4 | 4 |
젖은 노면 제동력지수 등급(G) | 3 | 3 |
6.50R16 108/107M | 5.50R13 94/93P | |
모델명 | KRS-02 | PorTran KC55 |
회전저항(계수) 등급(RRC) | 4 | 4 |
젖은 노면 제동력지수 등급(G) | 3 | 3 |
- 회전저항 (RRC) : 타이어에 걸리는 하중에 대한 회전저항의 비율
- 젖은 노면 제동력 (G) : 기준 타이어 대비 시험대상 타이어의 젖은 노면 제동성능 비율
- 타이어 사이즈가 동일하더라도 효율등급이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정보가 사전통보없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 타이어 소비효율 등급은 1~5등급까지 있으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소비 효율이 높아집니다.
- 타이어 소비효율 등급은 1~5등급까지 있으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력이 좋습니다.
기아자동차 Bongo III (LPG Turbo) 공식홈페이지
출처 : 기아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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