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새롭게 진화한 '더 쎈'
고객의 인생을 위해 시동을 겁니다!
더 강한 퍼포먼스
엔진 / 변속기
강력한 출력, 더 오래가는 내구성을 갖춘 유럽산 고성능 엔진 | ||
강력한 고성능 엔진 | 유럽산 엔진 ED45 | 모드 선택 기능 |
도심지 주행환경에 최적화 | ED45 동급 최고 출력 및 토크 (186-206마력) |
뉴에코 모드 선택 시, 연비 절감 효과 |
상용차 변속기 분야 세계 최고 기술력의 독일 ZF 변속기 | ||
독일 ZF사 변속기 | ZF 8단 자동변속기 | ZF 6단 수동변속기 |
효율적인 연비 실현을 위한 ZF사 변속기 전차종 적용 | 세계 최초 상용차 적용 도심 운행에 최적화된 주행성능 발휘 | 엔진 성능 최적화 사용 편의성과 운행 효율성 극대화 |
더 경제적이고 안정적인 시스템
브레이크적재함&프레임
운전자의 안전을 위한 최고 수준의 브레이크 | ||
풀 에어 브레이크(FAB) | 언덕길 출발 보조장치(Hill Holder) | ABS |
중대형 트럭에 적용되는 풀에어 브레이크를 기본 적용하여, 차량 주행 시 뿐만 아니라, 주차 시에도 동급 최고 수준의 제동 성능 발휘 | 경사로에서 차량 정차 후 출발 시 제동 압력을 제어하여 밀리는 현상 방지 | 강력한 브레이크 밀림 방지 및 가속 시 미끄러짐 방지 |
더 넓고 효율적인 적재공간과 고강도 프레임 | ||
동급대비 최대 적재공간 | 경량화 게이트 | 고장력, 고강도 강판 적용 |
광폭적재함 기본 적용으로 동급 최대 적재용량 구현 | 우수한 내구성 및 내부식성을 지닌 CSP(고강성 복합 플라스틱) 소재를 적용하여, 경량화 및 개폐 용이성 증대 | 동급 최강 수준의 인장강도 및 항복강도로 우수한 내구성 구현 |
더 새롭고 편안한 디자인
외부 / 내부
트렌드를 반영하여 새롭게 탄생한 더 쎈 스타일 | ||
데칼 디자인 | 슬리퍼캡 | 데이캡 |
XEN LINE UP 고유의 사이드 데칼 | 중장거리 운행용 실내 공간 극대화 | 단거리 및 특장차용 효율적인 캡 사이즈로 특징 유닛 탑재성 향상 |
실용적인 공간 설계로 운전자에 최적화한 실내 공간 | ||
트럭커를 위해 진화한 디지털 대시보드 | 운전석 에어 서스펜션 시트 | 간이 베드 |
기존 중대형트럭의 디지털 대시보드를 적용하여 향상된 시인성과 시각적 편안함 제공 | 주행 시 하부 충격을 흡수하여, 더욱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에어 서스펜션(기본사양) | 운전자의 휴게성을 고려한 간이베드 (슬리퍼캡 프리미어 트림) |
완전히 새로워진 더쎈의 인테리어
10.25인치 대화면 AVN 시스템을 장착한 디지털 대시보드
풀 디지털 미터 클러스터
스마트버튼 시동키
커넥티드 카 서비스 쏀링크(XENLINK) 시스템
전면부 대형그릴 & LED 주간주행등
동급 최초 일체형 아웃 사이드미러
열선과 핸드컨트롤러가 적용된 스티어링 휠
텔레스코픽 틸트 스티어링 휠
더 힘쎄고 안전한 특장차
특수 작업 환경을 고려한 강력한 성능과 특수 시스템으로 높은 작업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차량 구입에 대한 정보를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탑차
윙바디
더 높고 넓은 윙바디를 탑재하여 동급 최대 운송 효율을 자랑하며,
고강도 알루미늄 소재의 판넬 조립방식으로 제작되어 유지보수가 간편합니다.
팔레트 2열 적재 팔레트를 2열로 적재 가능하며 여유있는 적재함 길이로 팔레트 10개를 적재하고도 각종 작업 장비를 적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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윙 작동 스위치 | 포스멕 가공구조 프레임 | 유압호스 라인 |
전/후, 좌/우 4개소 설치 | 경량화 및 내부식성 향상 (언더코팅 포함) | 차량의 중앙에 배치하여 진동과 충격에 의한 파손 최소화 |
바 타입 LED 실내등 센터빔 커버 결함형으로 LED BAR 고객 편의성 극대화 |
클립형 트랙 + U 바고리 (하이트림) | 아피통 바닥 (옵션) |
알루미늄 도어 힌지 (하이트림) | 알루미늄 게이트 힌지 (하이트림) | 리어 스윙도어 (4개소) |
경량화 및 내부식성 향상 | 경량화 및 내부식성 향상 구조개선으로 돌출량 최소화 | 보강을 통한 내구성 증대 |
8인치 내비게이션 (옵션) | 적재함 개폐 보조장치 | 알루미늄 게이트 |
후방카메라 | 판넬 모듈 결합방식(1) 강도 향상 및 유지보수의 간편화 |
판넬 모듈 결합방식(2) 강도 향상 및 유지보수의 간편화 |
냉동/내장 탑차
더 넓고 긴 적재공간과 대용량 콤프레셔 적용으로 높은 운송 효율을 자랑하며,
탑차 주요 부위에 알루미늄 소재가 적용되어 내구성이 높고 경량화되었습니다.
팔레트 2열 적재 팔레트를 2열로 적재 가능하며 여유있는 적재함 길이로 팔레트 8개를 적재하고도 각종 작업 장비를 적재할 수 있습니다. 냉동탑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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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랙 & 벨트 (SUS) 상, 하 두 줄 탑재로 화물을 안정적으로 고정 |
실내등 및 비상벨 (차량 크락션 연동) 스위치 | 슬림형 증발기 |
스케이트 레일 바닥 | LED 실내등 - 4개소 | 5M 중형급 냉동기 |
팔레트 캐리어 (조로다) 보관함 | 리어 스윙도어 리어도어 잠금장치 4개소 |
Roll Forming Rail 적용 (국내최초) 압출이나 절곡 방식에 비해 견고성이 압도적으로 향상 |
상단 끝단 표시등 | 후방 코너 보강판 (SUS) | 후방 카메라 (옵션) |
스윙타 사이드 도어 | 알루미늄 도어 힌지 (국내최초) 경량화 및 내식성 강화 |
8인치 내비게인션 (옵션) |
매립형 온도조절기 & 기록계 | 포스멕 가공구조 프레임 (하이트림) 경량화 및 내부식성 향상 (언더코팅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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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용 (덤프, 펌프카)
4톤 덤프
더 넓고 긴 적재함과 강력한 동력성능으로 운송 효율이 높고,
대용량 덤핑 메커니즘과 고장력 강판 적용으로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강력한 동력성능과 탁월한 덤핑능력 덤핑 시 최대높이 설계 기준 치수로 차량의 자세에 따라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차고지 높이 설정 시 여유를 충분히 두어야 합니다. |
동급최대 적재량 4 TON 적재함 내측 사이즈 (mm) : 3,300 x 2,040 x 395 |
내구성 강한 적재함 (ATOS 적용) | PTO 직결방식 유압펌프 (수동 변속기 기준) 드라이브샤프트가 없어 내구성이 높고 소음 최소화 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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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방식 덤핑레버 케이블 방식에 비해 높은 내구성 |
유압펌프 오일탱크 오일필터 적용으로 덤핑 실린더 내구성 증대 |
8인치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옵션) | |||
강력한 대용량 덤핑메커니즘 | 안전받침대 | 안전한 적재함 스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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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송용 (활어차, 주유차, 탱크로리 등)
이동주유차 (5㎘)
동급 최대 적재용량으로 높은 운송 효율을 자랑하며,
지상에서 작업이 가능한 시스템과 안정된 부품 적용으로 최상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위험물 설치허가 신청 이동주유차는 출고 후 차량등록과 함께 관할 소방서에서 위험물설치 허가 (완공검사필증)를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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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라이드 타입 리어 게이트 | 좌우 측 호스 릴 보관함 (2" x 2.6m 2개소) | 분말 소화기 (2개소) |
상단 작업용 사다리 | 호스 릴 풋 스위치 | 조작이 용이한 버터플라이 밸브 |
한번에 개폐가 가능한 원터치 맨홀 | 레귤레이터 압력게이지 | 사용이 편리한 초고속 주유기 및 오토릴 |
하부 작동식 메인 밸브 (에어타입) 및 유증기 밸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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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타대우 더 쎈 공식홈페이지
출처 : 타타대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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