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새롭게 진화한 '더 쎈'
고객의 인생을 위해 시동을 겁니다!
더 강한 퍼포먼스
엔진 / 변속기
강력한 출력, 더 오래가는 내구성을 갖춘 유럽산 고성능 엔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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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고성능 엔진 | 유럽산 엔진 ED45 | 모드 선택 기능 |
도심지 주행환경에 최적화 | ED45 동급 최고 출력 및 토크 (186-206마력) |
뉴에코 모드 선택 시, 연비 절감 효과 |
상용차 변속기 분야 세계 최고 기술력의 독일 ZF 변속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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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ZF사 변속기 | ZF 8단 자동변속기 | ZF 6단 수동변속기 |
효율적인 연비 실현을 위한 ZF사 변속기 전차종 적용 | 세계 최초 상용차 적용 도심 운행에 최적화된 주행성능 발휘 | 엔진 성능 최적화 사용 편의성과 운행 효율성 극대화 |
더 경제적이고 안정적인 시스템
브레이크적재함&프레임
운전자의 안전을 위한 최고 수준의 브레이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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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 에어 브레이크(FAB) | 언덕길 출발 보조장치(Hill Holder) | ABS |
중대형 트럭에 적용되는 풀에어 브레이크를 기본 적용하여, 차량 주행 시 뿐만 아니라, 주차 시에도 동급 최고 수준의 제동 성능 발휘 | 경사로에서 차량 정차 후 출발 시 제동 압력을 제어하여 밀리는 현상 방지 | 강력한 브레이크 밀림 방지 및 가속 시 미끄러짐 방지 |
더 넓고 효율적인 적재공간과 고강도 프레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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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급대비 최대 적재공간 | 경량화 게이트 | 고장력, 고강도 강판 적용 |
광폭적재함 기본 적용으로 동급 최대 적재용량 구현 | 우수한 내구성 및 내부식성을 지닌 CSP(고강성 복합 플라스틱) 소재를 적용하여, 경량화 및 개폐 용이성 증대 | 동급 최강 수준의 인장강도 및 항복강도로 우수한 내구성 구현 |
더 새롭고 편안한 디자인
외부 / 내부
트렌드를 반영하여 새롭게 탄생한 더 쎈 스타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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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칼 디자인 | 슬리퍼캡 | 데이캡 |
XEN LINE UP 고유의 사이드 데칼 | 중장거리 운행용 실내 공간 극대화 | 단거리 및 특장차용 효율적인 캡 사이즈로 특징 유닛 탑재성 향상 |
실용적인 공간 설계로 운전자에 최적화한 실내 공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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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럭커를 위해 진화한 디지털 대시보드 | 운전석 에어 서스펜션 시트 | 간이 베드 |
기존 중대형트럭의 디지털 대시보드를 적용하여 향상된 시인성과 시각적 편안함 제공 | 주행 시 하부 충격을 흡수하여, 더욱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에어 서스펜션(기본사양) | 운전자의 휴게성을 고려한 간이베드 (슬리퍼캡 프리미어 트림) |
완전히 새로워진 더쎈의 인테리어
10.25인치 대화면 AVN 시스템을 장착한 디지털 대시보드
풀 디지털 미터 클러스터
스마트버튼 시동키
커넥티드 카 서비스 쏀링크(XENLINK) 시스템
전면부 대형그릴 & LED 주간주행등
동급 최초 일체형 아웃 사이드미러
열선과 핸드컨트롤러가 적용된 스티어링 휠
텔레스코픽 틸트 스티어링 휠
더 힘쎄고 안전한 특장차
특수 작업 환경을 고려한 강력한 성능과 특수 시스템으로 높은 작업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차량 구입에 대한 정보를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탑차
윙바디
더 높고 넓은 윙바디를 탑재하여 동급 최대 운송 효율을 자랑하며,
고강도 알루미늄 소재의 판넬 조립방식으로 제작되어 유지보수가 간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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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레트 2열 적재 팔레트를 2열로 적재 가능하며 여유있는 적재함 길이로 팔레트 10개를 적재하고도 각종 작업 장비를 적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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윙 작동 스위치 | 포스멕 가공구조 프레임 | 유압호스 라인 |
전/후, 좌/우 4개소 설치 | 경량화 및 내부식성 향상 (언더코팅 포함) | 차량의 중앙에 배치하여 진동과 충격에 의한 파손 최소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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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타입 LED 실내등 센터빔 커버 결함형으로 LED BAR 고객 편의성 극대화 |
클립형 트랙 + U 바고리 (하이트림) | 아피통 바닥 (옵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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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루미늄 도어 힌지 (하이트림) | 알루미늄 게이트 힌지 (하이트림) | 리어 스윙도어 (4개소) |
경량화 및 내부식성 향상 | 경량화 및 내부식성 향상 구조개선으로 돌출량 최소화 | 보강을 통한 내구성 증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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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인치 내비게이션 (옵션) | 적재함 개폐 보조장치 | 알루미늄 게이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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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방카메라 | 판넬 모듈 결합방식(1) 강도 향상 및 유지보수의 간편화 |
판넬 모듈 결합방식(2) 강도 향상 및 유지보수의 간편화 |
냉동/내장 탑차
더 넓고 긴 적재공간과 대용량 콤프레셔 적용으로 높은 운송 효율을 자랑하며,
탑차 주요 부위에 알루미늄 소재가 적용되어 내구성이 높고 경량화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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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레트 2열 적재 팔레트를 2열로 적재 가능하며 여유있는 적재함 길이로 팔레트 8개를 적재하고도 각종 작업 장비를 적재할 수 있습니다. 냉동탑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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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랙 & 벨트 (SUS) 상, 하 두 줄 탑재로 화물을 안정적으로 고정 |
실내등 및 비상벨 (차량 크락션 연동) 스위치 | 슬림형 증발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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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이트 레일 바닥 | LED 실내등 - 4개소 | 5M 중형급 냉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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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레트 캐리어 (조로다) 보관함 | 리어 스윙도어 리어도어 잠금장치 4개소 |
Roll Forming Rail 적용 (국내최초) 압출이나 절곡 방식에 비해 견고성이 압도적으로 향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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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단 끝단 표시등 | 후방 코너 보강판 (SUS) | 후방 카메라 (옵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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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윙타 사이드 도어 | 알루미늄 도어 힌지 (국내최초) 경량화 및 내식성 강화 |
8인치 내비게인션 (옵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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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립형 온도조절기 & 기록계 | 포스멕 가공구조 프레임 (하이트림) 경량화 및 내부식성 향상 (언더코팅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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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용 (덤프, 펌프카)
4톤 덤프
더 넓고 긴 적재함과 강력한 동력성능으로 운송 효율이 높고,
대용량 덤핑 메커니즘과 고장력 강판 적용으로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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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동력성능과 탁월한 덤핑능력 덤핑 시 최대높이 설계 기준 치수로 차량의 자세에 따라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차고지 높이 설정 시 여유를 충분히 두어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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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급최대 적재량 4 TON 적재함 내측 사이즈 (mm) : 3,300 x 2,040 x 395 |
내구성 강한 적재함 (ATOS 적용) | PTO 직결방식 유압펌프 (수동 변속기 기준) 드라이브샤프트가 없어 내구성이 높고 소음 최소화 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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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방식 덤핑레버 케이블 방식에 비해 높은 내구성 |
유압펌프 오일탱크 오일필터 적용으로 덤핑 실린더 내구성 증대 |
8인치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옵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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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대용량 덤핑메커니즘 | 안전받침대 | 안전한 적재함 스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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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송용 (활어차, 주유차, 탱크로리 등)
이동주유차 (5㎘)
동급 최대 적재용량으로 높은 운송 효율을 자랑하며,
지상에서 작업이 가능한 시스템과 안정된 부품 적용으로 최상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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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물 설치허가 신청 이동주유차는 출고 후 차량등록과 함께 관할 소방서에서 위험물설치 허가 (완공검사필증)를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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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라이드 타입 리어 게이트 | 좌우 측 호스 릴 보관함 (2" x 2.6m 2개소) | 분말 소화기 (2개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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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단 작업용 사다리 | 호스 릴 풋 스위치 | 조작이 용이한 버터플라이 밸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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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번에 개폐가 가능한 원터치 맨홀 | 레귤레이터 압력게이지 | 사용이 편리한 초고속 주유기 및 오토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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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부 작동식 메인 밸브 (에어타입) 및 유증기 밸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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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타대우 더 쎈 공식홈페이지
타타대우상용차(주)
노부스 중대형 트럭 제조업체, 제품 정보, 제원, 가격 안내, 온라인 카달로그 제공.
www.tata-daewoo.com
출처 : 타타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