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RIOR
INTERIOR
프리미엄 인테리어의 완성
최고급 소재를 적용하여 고급감을 강화하고 탑승객을 배려한 세심한 편의사양 적용으로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완성 시켰습니다.
SPACE
Luggage Space
사용자를 고려한 대용량 데크와 편의사양 추가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SAFETY
정통 SUV가 가진 강인함을 또 한 번 뛰어넘은 신의 한 수.
초고장력강판과 초고장력 쿼드프레임으로 당신의 안전을 완벽하게 지켜줍니다.
PERFORMANCE
더욱 완벽해진 4륜 구동 시스템, 4륜의 명가 KG 모빌리티만의 4-Tronic을 경험해보십시오.
5링크 다이내믹 서스펜션
오프로드와 같은 불규칙 노면에서도 최적의 접지력을 발휘하여 안전합니다.
LET 2.2 Diesel Engine | ||
202 최대출력 Ps/3,800rpm | 45 최대토크 Kg∙m/1,600~2,600rpm | |
업그레이드된 2.2LET 엔진은 최고의 저속 토크 성능과 광대역 최대토크 구간으로 탁월한 출발과 가속 성능을 제공하며, AISIN 6단 자동 변속기는 최고의 품질과 신뢰성을 통해 정교하고 민첩한 주행 성능을 보여줍니다. LET 엔진과 변속기의 이상적인 조합으로 성능과 연비가 우수하고 응답성과 조작성을 높여 드라이빙의 즐거움이 배가됩니다. |
AISIN 6단 자동변속기 | |
세계적인 명차들이 선택한 검증된 성능의 아이신 6단 미션은 연료 효율성의 향상으로 보다 경쾌해진 가속감과 부드러운 승차감을 선사합니다. |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휠(R-EPS) 유압식 스티어링 휠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R-EPS 적용으로 탁월한 핸들링과 응답성 을 구현하였습니다. |
|
ISG 시스템(Idle Stop & Go) 신호 대기 등의 이유로 정차 시, 브레이크 페달을밟으면 자동으로 엔진을 정지시켜 공회전을 방지하고 연비 향상을 도와줍니다. 브레이크를 떼거나 액셀레이터를 밟으면 자동으로 다시 시동이 걸립니다. |
|
트레일러 스웨이 컨트롤 트레일러 견인 주행 중 트레일러가 주행 환경에 의해 좌우 흔들림 발생 시 차량의 조향에 영향을 주는 흔들 림 현상을 컨트롤하여보다 안전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
CONVENIENCE
스마트 드라이빙 시스템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로즈 컨트롤 (Intelligent Adaptive Cruise Control)
고속도로 및 일반 도로 주행 시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를 기준으로 앞차와의 거리를 유지(가속/감속)하고, 최첨단 주행안전 보조 시스템을 통해 차선을 유지하도록 보조합니다. 또, 고속도로 주행 시 내비게이션 데이터를 바탕으로 안전 속도를 조절해 운전이 더 편해지는 최첨단 자율주행 보조 시스템입니다.
차선 변경 경고(LCW)
차량 후측방에서 빠른 속도로 접근하는 차량을 감지하여 아웃사이드 미러의 경보등을 점멸시키고, 경고음을 울려 운전자에게 위험을 전달합니다. * 내 차량속도 : 30~200km/h 이내 , 충돌 예상시간 : 2.8초 이내
후측방 접근 경고(RCTW)
주차공간 등에서 후진주행 시 센서가 차량에 접근하는 물체를 감지하면 운전자에게 위험을 경고해 줍니다.
* 내 차량속도 : 30~200km/h 이내 , 접근차량속도 : 24km/h 이내 , 충돌 예상시간 : 3초 이내
스마트 하이빔(SHB)
하이빔 모드로 주행 중 전방 불빛감지 시 자동으로 로우빔으로 전환하여 상대방 차량의 눈부심을 방지합니다.
후측방 충돌 보조 BSA
차로를 변경 시 사각지역에 위치한 상대 차량과의 충돌위험이 있다고 판단되면 스티어링 휠 자동 제어를 통해 후측방 차량과 충돌을 방지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후측방 경고 Blind Spot Warning포함)
안전 거리 경고 SDW
주행 중 운전 차량 속도 대비 전방 차량과의 안전거리 미확보 시 운전자에게 경고해 주는 기능입니다. (안전거리 기준은 운전차량 속도에 따라 유동적)
ACCESSORY
트레일러 히치 13핀(BRiNK)
- 트레일러 히치 품목은 4TRONIC시스템 선택 시 장착 가능
- 트레일러 히치 최대 견인력 3ton, 수직하중 125kg, 견인볼 크기 50mm(유럽식), 전기장치 13pin(유럽식)
- 트레일러 히치 옵션 장착 시 구조 변경 필요 없음
- 안전하고 쉽게 견인볼 분리 가능, 잠금 장치로 도난 방지
하이엔드 픽업 2024 렉스턴 스포츠 칸 쿨멘
제원
구분 | 렉스턴 스포츠 |
전장(mm) | 5,095 |
전폭(mm | 1,950 |
전고(mm) | 1,840 (1,870)/다이내믹 패키지 1,850(1,880) |
윤거 전(mm) | 1,640 |
윤거 후(mm) | 1,640 |
축간거리(mm) | 3,100 |
최저 지상고(mm) | 215 |
엔진 형식 | 2.2디젤 |
배기량(cc) | 2,157 |
최고출력(ps/rpm) | M/T : 202/3,800, A/T : 202/3,800 |
최대토크(kg.m/rpm) | M/T : 40.8/1,400~2,800, A/T : 45/1,600~2,600 |
제동장치 전륜 | V/DISC |
제동장치 후륜 | DISC |
현가장치 전 | 더블위시본 |
현가장치 후 | 5링크 코일스프링 |
구동방식 | 2WD/4WD |
변속기 | 6A/T, 6M/T |
연료 및 탱크 용량(ℓ) | 디젤/75ℓ |
- 상기 제원은 제품의 성능개선을 위하여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효율적인 사용을 위하여 급출발, 급제동은 삼가하시며, 제품의 성능향상과 수명연장을 위하여 순정부품만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고의 ( )는 샤크핀 안테나 장착 시 기준
정부공인 표준연비 및 등급
모델명 |
배기량 (cc) |
공차중량 (kg) |
변속기 | 등급 | CO2배출량 (g/km) |
도심주행 연비 (km/ℓ ) |
고속도로 (km/ℓ ) |
복합연비 (km/ℓ ) |
|
뉴 렉스턴 스포츠 2WD |
17인치 | 2,157 | 2,045 | 수동 6단 | 3 | 167 | 10.7 | 12.8 | 11.6 |
18/20인치 | 2,157 | 2,045 | 수동 6단 | 4 | 171 | 10.5 | 12.3 | 11.3 | |
17인치 | 2,157 | 2,055 | 자동 6단 | 4 | 184 | 9.6 | 12.1 | 10.6 | |
18/20인치 | 2,157 | 2,055 | 자동 6단 | 4 | 188 | 9.4 | 11.8 | 10.4 | |
뉴 렉스턴 스포츠 4WD |
17인치 | 2,157 | 2,145 | 수동 6단 | 4 | 175 | 10.2 | 12.4 | 11.1 |
18/20인치 | 2,157 | 2,145 | 수동 6단 | 4 | 178 | 10.1 | 11.9 | 10.9 | |
17인치 | 2,157 | 2,155 | 자동 6단 | 4 | 184 | 9.8 | 11.6 | 10.6 | |
18/20인치 | 2,157 | 2,155 | 자동 6단 | 4 | 187 | 9.7 | 11.3 | 10.4 |
- 본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 운전방법, 차량적재 및 정비상태 등에 따라 실주행 연비와 차이가 있습니다.
- 위 연비는 가장낮은 수치를 기준으로 적용
타이어 소비효율 등급
타이어 제조사 | 타이어 규격 | 회전저항 등급 | 젖은 노면 제동력 등급 |
금호 | 235/ 70R17 /255/ 60R18/ 255/ 50R20 | 3 | 3 |
넥센 | 235/ 70R17 /255/ 60R18/ 255/ 50R20 | 3 | 3 |
한국 | 255/ 60R18/ 255/ 50R20 | 3 | 3 |
- 타이어는 위의 등급관련 요소이외에도 내구성, 안정성, 배수성 등 많은 부분이 고려되어 개발되었음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회전저항(RRC)이란 단위 주행거리 당 소비되는 에너지를 의미합니다.
※ 1~5등급까지 5개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에너지 소비 효율이 좋습니다. - 젖은 노면 제동력(R)이란 젖은 노면에서 타이어의 제동 성능을 의미합니다.
※ 1~5등급까지 5개 등급으로 구분되며, 1등급에 가까울수록 빗길 등 젖은 노면에서의 제동력이 좋습니다.
KG모빌리티 렉스턴 스포츠 공식홈페이지
출처 : KG모빌리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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